통계
기본 통계
통계
콜 통계
구분 | I/B | O/B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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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 요일 | 인입호큐에 들어온 건 | 응대호상담원과 연결된 건 | 포기호미응답 | 응대율응대호 백분율 | S/L율S/S(20s) 백분율 | 평균 응답속도IB 평균 응답속도(ASA) | 평균 처리시간IB 평균 처리시간(AHT) | 평균 후처리시간IB 평균 후처리 시간(ACW) | 평균 통화시간IB 평균 통화 시간(ATT) | 통화 시도성공호 + 실패호 | 성공호고객 연결 성공 | 평균 통화시간OB 평균 통화 시간(ATT) |
2025-05-13 | 화 | 211 | 175 | 36 | 82.9% | 73.1% | 00:00:34 | 00:03:39 | 00:01:16 | 00:02:23 | 51 | 42 | 00:01:42 |
합계 | 211 | 175 | 36 | 82.9% | 73.1% | 00:00:34 | 00:03:39 | 00:01:16 | 00:02:23 | 51 | 42 | 00:01:42 |
채팅 통계
구분 | I/B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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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 요일 | 인입건상담원 연결 요청 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 응대건상담원과 연결된 건 | 상담이력 저장건당일 상담이력 저장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 응대율응대건/인입건 백분율 |
2025-05-12 | 월 | 129 | 118 | 189 | 91.47% |
2025-05-13 | 화 | 188 | 176 | 164 | 93.62% |
합계 | 317 | 294 | 353 | 9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