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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
기본 통계
구분 |
I/B |
O/B |
일자 |
요일 |
인입호큐에 들어온 건 |
응대호상담원과 연결된 건 |
포기호미응답 |
응대율응대호 백분율 |
S/L율S/S(20s) 백분율 |
평균 응답속도IB 평균 응답속도(ASA) |
평균 처리시간IB 평균 처리시간(AHT) |
평균 후처리시간IB 평균 후처리 시간(ACW) |
평균 통화시간IB 평균 통화 시간(ATT) |
통화 시도성공호 + 실패호 |
성공호고객 연결 성공 |
평균 통화시간OB 평균 통화 시간(ATT) |
2025-05-13 |
화 |
211 |
175 |
36 |
82.9% |
73.1% |
00:00:34 |
00:03:39 |
00:01:16 |
00:02:23 |
51 |
42 |
00:01:42 |
합계 |
211 |
175 |
36 |
82.9% |
73.1% |
00:00:34 |
00:03:39 |
00:01:16 |
00:02:23 |
51 |
42 |
00:01:42 |
구분 |
I/B |
일자 |
요일 |
인입건상담원 연결 요청 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
응대건상담원과 연결된 건 |
상담이력 저장건당일 상담이력 저장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
응대율응대건/인입건 백분율 |
2025-05-12 |
월 |
129 |
118 |
189 |
91.47% |
2025-05-13 |
화 |
188 |
176 |
164 |
93.62% |
합계 |
317 |
294 |
353 |
9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