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중 00:00:14
로그인 01:13:52
  • 로그인
  • 기타업무
  • 교육
  • 식사
  • 휴식
전화상담
채팅상담
게시판상담
이메일상담
고객사 관리
상담이력
통화이력 청취
상담스킬 관리
상담유형 관리
상담 조회
고객정보 관리
상담제품 관리
통계
문자발송
채팅상담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
문자템플릿 관리
채팅상담 관리

통계 기본 통계

통계

콜 통계

구분 I/B O/B
일자 요일 인입호큐에 들어온 건 응대호상담원과 연결된 건 포기호미응답 응대율응대호 백분율 S/L율S/S(20s) 백분율 평균 응답속도IB 평균 응답속도(ASA) 평균 처리시간IB 평균 처리시간(AHT) 평균 후처리시간IB 평균 후처리 시간(ACW) 평균 통화시간IB 평균 통화 시간(ATT) 통화 시도성공호 + 실패호 성공호고객 연결 성공 평균 통화시간OB 평균 통화 시간(ATT)
2025-05-13 211 175 36 82.9% 73.1% 00:00:34 00:03:39 00:01:16 00:02:23 51 42 00:01:42
합계 211 175 36 82.9% 73.1% 00:00:34 00:03:39 00:01:16 00:02:23 51 42 00:01:42

채팅 통계

구분 I/B
일자 요일 인입건상담원 연결 요청 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응대건상담원과 연결된 건 상담이력 저장건당일 상담이력 저장건 (검색 시작 전일 18:00:00 ~ 검색 종료일 17:59:59) 응대율응대건/인입건 백분율
2025-05-12 129 118 189 91.47%
2025-05-13 188 176 164 93.62%
합계 317 294 353 9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