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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자 상담유형 제품군 접수경로 인입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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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명
제품군
제품명
클레임유형
결함분류
접수 시 CS진행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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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임No
접수사항 진행사항
90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조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500ml) 이미 유통문제
삼다수에서 비린 내가 남
진행중 161970 162783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89 2025-06-09 2025-06-09 김접수 CU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기타
헛개파워 뚜껑 안열림
완료 161960 162773
1. 2025-06-09 10:52 AM 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 종결 (안내문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①판매 영수증(사진) 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 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 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 환불계좌 :
1. 2025-06-09 10:52 AM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종결(안내문자)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이 번호로①판매 영수증(사진)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환불계좌 :
88 2025-06-09 2025-06-09 박접수 GS25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소비단계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완료 161953 162766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 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 3. 6/9 10:39 고객 통화 >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 고객, 수긍 => 종결 (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3. 6/9 10:39 고객 통화>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고객, 수긍=> 종결(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87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서울ㅇ의원 가다실9 X 1D 용기파손 유통문제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완료 161949 162762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86 2025-06-09 김접수 GS25ㅇㅇ점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용기파손 유통문제
삼다수 2L 찌그러짐
진행중 161939 162752
1. 2025-06-09 10:04 AM 고객은 편의점 점주로, 삼다수 제품이 찌그러져 입고된 문제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고 있다. 상담사는 해당 문제에 대해 사과하며,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수락하고, 상담사는 찌그러진 제품에 대한 환불 처리를 안내하며, 영수증과 환불 계좌 정보를 함께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이해하고 동의하며 문제 해결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다. 상담사는 환불 및 품질 관리 요청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 고객수긍 => 종결 환불계좌 : 1. 2025-06-09 10:04 AM 고객은 편의점 점주로, 삼다수 제품이 찌그러져 입고된 문제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고 있다. 상담사는 해당 문제에 대해 사과하며,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수락하고, 상담사는 찌그러진 제품에 대한 환불 처리를 안내하며, 영수증과 환불 계좌 정보를 함께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이해하고 동의하며 문제 해결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다. 상담사는 환불 및 품질 관리 요청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 고객수긍=> 종결
85 2025-06-09 2025-06-09 박접수 김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이미 유통문제
삼다수 물맛이 이상함
진행중 161935 162748
반품예약번호 25065444206410 운송장번호 6919-4407-1754 고객은 삼다수를 마시는 중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 교환을 요청했다. 500ml와 2L 제품 모두에서 동일한 맛 이상을 발견했고, 한 팩에 여섯 병이 들어 있었다. 고객은 유통기한을 확인했으며, 제품은 G마켓을 통해 구매한 것이었다. 상담원은 교환 절차를 설명하며 제품을 택배를 통해 수거할 것을 안내했다. 고객은 비닐 포장이 뜯긴 상태임을 알렸고, 제품이 택배 기사에 의해 운반될 수 있도록 테이프로 감싸줄 것을 요청받았다. 고객은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제공하고, 상담원은 제품 수거 후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해줄 것을 약속했다. 반품예약번호 25065444206410운송장번호 6919-4407-1754고객은 삼다수를 마시는 중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 교환을 요청했다. 500ml와 2L 제품 모두에서 동일한 맛 이상을 발견했고, 한 팩에 여섯 병이 들어 있었다. 고객은 유통기한을 확인했으며, 제품은 G마켓을 통해 구매한 것이었다. 상담원은 교환 절차를 설명하며 제품을 택배를 통해 수거할 것을 안내했다. 고객은 비닐 포장이 뜯긴 상태임을 알렸고, 제품이 택배 기사에 의해 운반될 수 있도록 테이프로 감싸줄 것을 요청받았다. 고객은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제공하고, 상담원은 제품 수거 후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해줄 것을 약속했다.
84 2025-06-09 2025-06-09 안접수 이고객 식품 광동힘찬하루헛개차1.5L(PET) 변질 소비단계
포도 알갱이 같은 이물질
완료 161933 162746
포도 알갱이 같은 이물질
1. 6/7 08:35:29 콜백 2. 6/9 09:33 고객 통화 > 고객, 며칠 전에 토욜인가. 헛개를 먹는데, 이상한 이물질이. 새알 같은게 둥둥 떠서. > 건강안부 문의 > 고객, 괜찮음. 무심결에 한컵을 따라서 마셨는데, 고대로 놔둠. 개봉은 일주일 전쯤에. 포도 알갱이 같은. 2026까지는 보이는데, 그 뒤로는 잘 안 보임. > 혹여나 복통있으시면 가까운 내과 방문 권유.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고객은 헛깨 차를 마시다 이상한 물질이 떠다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문의하였다. 개봉은 약 일주일 전에 했고, 구입한 지 한 달 정도 된 제품이었다. 고객은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받아보고자 문의하였고, 사진 전송 요청에 응답하였다. 고객 상담사는 종종 유사한 문의를 받으며, 사진을 통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릴 것을 약속하며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하였다. 고객은 제품의 유통기한과 외관을 설명하려 했지만, 뚜껑 쪽의 유통기한이 잘 보이지 않아 사진을 통해 확인하기로 하였다. 상담사는 고객의 연락처를 요청하고 사진을 전달받은 후 추가 조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고객에게 처방약 복용을 권장하였다.) 3. 6/9 09:38 고객에게 문자 >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6/9 09:47 고객 통화 >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제시. 헛개차 드시다가 이러한 일을 겪으셔서 동일 제품 사은 조심스러움. 옥수수수염차도 있고 보리차도 있음. 1:1 교환이 원칙이나, 500mL 6병 제안 > 고객, 내일은 내가 없어서 6/11 수거 요청. 6병 너무 적음 1박스는 보내야 함. > 1:1 교환이 원칙이나, 담당자 차원에서 조금 더 보내드리는 것. 옥수수수염차1.5L 6병 제안 > 고객, 수긍 => 종결 (고객은 광동제약의 허계차 제품에서 성상 변화가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길 원했다. 고객은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며 건강에 대한 걱정을 표현했다. 상담원은 제품에 방부제가 없기 때문에 성상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제품은 섭취하지 말고 반품 과정을 안내했다. 상담원은 다른 대체 제품(옥수수 수염차 등)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보상하고자 했고, 원래 제품은 회수하여 품질 관리에 반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결국, 상담원은 고객에게 대체 제품인 옥수수 수염차를 제공하기로 하고,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였다.) 1. 6/7 08:35:29 콜백2. 6/9 09:33 고객 통화> 고객, 며칠 전에 토욜인가. 헛개를 먹는데, 이상한 이물질이. 새알 같은게 둥둥 떠서.> 건강안부 문의> 고객, 괜찮음. 무심결에 한컵을 따라서 마셨는데, 고대로 놔둠. 개봉은 일주일 전쯤에. 포도 알갱이 같은. 2026까지는 보이는데, 그 뒤로는 잘 안 보임.> 혹여나 복통있으시면 가까운 내과 방문 권유.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고객은 헛깨 차를 마시다 이상한 물질이 떠다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문의하였다. 개봉은 약 일주일 전에 했고, 구입한 지 한 달 정도 된 제품이었다. 고객은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받아보고자 문의하였고, 사진 전송 요청에 응답하였다. 고객 상담사는 종종 유사한 문의를 받으며, 사진을 통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릴 것을 약속하며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하였다. 고객은 제품의 유통기한과 외관을 설명하려 했지만, 뚜껑 쪽의 유통기한이 잘 보이지 않아 사진을 통해 확인하기로 하였다. 상담사는 고객의 연락처를 요청하고 사진을 전달받은 후 추가 조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고객에게 처방약 복용을 권장하였다.)3. 6/9 09:38 고객에게 문자>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4. 6/9 09:47 고객 통화>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제시. 헛개차 드시다가 이러한 일을 겪으셔서 동일 제품 사은 조심스러움. 옥수수수염차도 있고 보리차도 있음. 1:1 교환이 원칙이나, 500mL 6병 제안> 고객, 내일은 내가 없어서 6/11 수거 요청. 6병 너무 적음 1박스는 보내야 함.> 1:1 교환이 원칙이나, 담당자 차원에서 조금 더 보내드리는 것. 옥수수수염차1.5L 6병 제안> 고객, 수긍=> 종결(고객은 광동제약의 허계차 제품에서 성상 변화가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길 원했다. 고객은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며 건강에 대한 걱정을 표현했다. 상담원은 제품에 방부제가 없기 때문에 성상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제품은 섭취하지 말고 반품 과정을 안내했다. 상담원은 다른 대체 제품(옥수수 수염차 등)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보상하고자 했고, 원래 제품은 회수하여 품질 관리에 반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결국, 상담원은 고객에게 대체 제품인 옥수수 수염차를 제공하기로 하고,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였다.)
83 2025-06-09 안접수 우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이물 판정불가
주사 바늘 같은 이물
완료 161933 162746
주사 바늘 같은 이물
1. 6/7 10:25:50 콜백 2. 6/9 09:33 고객 부재 중 3. 2025-06-09 10:44 AM(모인주 담당) 고객은 산다수 생수병에서 주사 바늘 같은 이물을 발견하고 이를 보고하기 위해 연락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이물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줄 것을 요청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문자로 회사의 연락처를 보내주고, 해당 번호로 사진을 보내면 확인 후 바로 연락하겠다고 안내했다.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전화를 종료했다. (안내문자 발송)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저희 제품 이용하시는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 부분 포함) 여러 고객님들의 상담 전화가 많아 회신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최우선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6/9 11:00 고객 통화 >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 고객, 1577 번호는 잘 안들어가요. 폰 번호 불러주세요. 다시 보낼께요. 1577은 유료라던데 진작 이렇게했어야지. > 저는 아까 통화했던 사람이 아닙니다. 불편사과. 010-4641-2539 안내. > 고객, 다시 보낼테니 다시 통화하시죠. > 네 알겠습니다. (고객은 삼다수 제품 문제로 동영상을 보낼 방법을 상담하였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보내는 과정에서 요금 문제가 발생할까 우려하였으며, 초기 안내된 방법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다른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하였으며, 고객은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어서 비용 발생이 걱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담당자는 새로운 연락처를 제공하고 회수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다시 보내기로 했으며, 제품의 유통기한과 구매 시점에 대한 정보도 요청받았습니다. 고객은 제품 수거를 위한 자세한 주소 제공을 마무리하며 문의를 진행했습니다.) 5. 6/9 11:35 고객 통화 > 관련 설명. 100% 정확한 것은 제품 수거해봐야하지만, 동영상 만으로 봤을 때 갈색 부분 추정되는 부분은 수지탄화 가능성 설명. 수질에는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내일 택배 수거 안내. 죄송해서 제품 사은 제안. 물이 새는지? > 고객, 새는 것 까지는 확인 못 함. 보내주시면 다음에는 사은 없는지? > 그러면 제품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고객, 수긍. (고객은 삼다수 물병에 이상이 있는지 문의하며, 초기 사용 시 물이 새는 문제나 용기의 색깔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고객은 해당 용기에서 물이 새는지 모르지만, 외관상의 색변화와 관련하여 불안감을 표현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이러한 현상이 용기 제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라고 설명하며, 수질에는 문제가 없다고 확신시켰다. 고객은 이러한 설명을 듣고 수긍했지만, 여전히 꺼리낌이 있는지, 새 제품을 보내달라는 제안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며 수령하겠다고 했다. 고객은 몇 개의 가족 세트 병이 부족할 때마다 삼다수를 구매하여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새 제품을 신속히 발송하겠다고 밝혔다.) > 회수 예약 25066444761292(6/9 수거 예정. 1병) 1. 6/7 10:25:50 콜백2. 6/9 09:33 고객 부재 중3. 2025-06-09 10:44 AM(모인주 담당)고객은 산다수 생수병에서 주사 바늘 같은 이물을 발견하고 이를 보고하기 위해 연락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이물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줄 것을 요청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문자로 회사의 연락처를 보내주고, 해당 번호로 사진을 보내면 확인 후 바로 연락하겠다고 안내했다.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전화를 종료했다.(안내문자 발송)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저희 제품 이용하시는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 부분 포함)여러 고객님들의 상담 전화가 많아 회신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최우선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4. 6/9 11:00 고객 통화>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고객, 1577 번호는 잘 안들어가요. 폰 번호 불러주세요. 다시 보낼께요. 1577은 유료라던데 진작 이렇게했어야지.> 저는 아까 통화했던 사람이 아닙니다. 불편사과. 010-4641-2539 안내.> 고객, 다시 보낼테니 다시 통화하시죠.> 네 알겠습니다.(고객은 삼다수 제품 문제로 동영상을 보낼 방법을 상담하였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보내는 과정에서 요금 문제가 발생할까 우려하였으며, 초기 안내된 방법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다른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하였으며, 고객은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어서 비용 발생이 걱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담당자는 새로운 연락처를 제공하고 회수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다시 보내기로 했으며, 제품의 유통기한과 구매 시점에 대한 정보도 요청받았습니다. 고객은 제품 수거를 위한 자세한 주소 제공을 마무리하며 문의를 진행했습니다.)
82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조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500ml) 이미 유통문제
삼다수에서 비린 내가 남
진행중 161970 162783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81 2025-06-09 2025-06-09 김접수 CU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기타
헛개파워 뚜껑 안열림
완료 161960 162773
1. 2025-06-09 10:52 AM 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 종결 (안내문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①판매 영수증(사진) 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 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 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 환불계좌 :
1. 2025-06-09 10:52 AM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종결(안내문자)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이 번호로①판매 영수증(사진)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환불계좌 :
80 2025-06-09 2025-06-09 박접수 GS25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소비단계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완료 161953 162766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 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 3. 6/9 10:39 고객 통화 >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 고객, 수긍 => 종결 (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3. 6/9 10:39 고객 통화>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고객, 수긍=> 종결(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79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서울ㅇ의원 가다실9 X 1D 용기파손 유통문제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완료 161949 162762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78 2025-06-09 김접수 GS25ㅇㅇ점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용기파손 유통문제
삼다수 2L 찌그러짐
진행중 161939 162752
1. 2025-06-09 10:04 AM 고객은 편의점 점주로, 삼다수 제품이 찌그러져 입고된 문제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고 있다. 상담사는 해당 문제에 대해 사과하며,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수락하고, 상담사는 찌그러진 제품에 대한 환불 처리를 안내하며, 영수증과 환불 계좌 정보를 함께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이해하고 동의하며 문제 해결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다. 상담사는 환불 및 품질 관리 요청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 고객수긍 => 종결 환불계좌 : 1. 2025-06-09 10:04 AM 고객은 편의점 점주로, 삼다수 제품이 찌그러져 입고된 문제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고 있다. 상담사는 해당 문제에 대해 사과하며,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수락하고, 상담사는 찌그러진 제품에 대한 환불 처리를 안내하며, 영수증과 환불 계좌 정보를 함께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고객은 이를 이해하고 동의하며 문제 해결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다. 상담사는 환불 및 품질 관리 요청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 고객수긍=> 종결
77 2025-06-09 2025-06-09 박접수 김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이미 유통문제
삼다수 물맛이 이상함
진행중 161935 162748
반품예약번호 25065444206410 운송장번호 6919-4407-1754 고객은 삼다수를 마시는 중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 교환을 요청했다. 500ml와 2L 제품 모두에서 동일한 맛 이상을 발견했고, 한 팩에 여섯 병이 들어 있었다. 고객은 유통기한을 확인했으며, 제품은 G마켓을 통해 구매한 것이었다. 상담원은 교환 절차를 설명하며 제품을 택배를 통해 수거할 것을 안내했다. 고객은 비닐 포장이 뜯긴 상태임을 알렸고, 제품이 택배 기사에 의해 운반될 수 있도록 테이프로 감싸줄 것을 요청받았다. 고객은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제공하고, 상담원은 제품 수거 후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해줄 것을 약속했다. 반품예약번호 25065444206410운송장번호 6919-4407-1754고객은 삼다수를 마시는 중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 교환을 요청했다. 500ml와 2L 제품 모두에서 동일한 맛 이상을 발견했고, 한 팩에 여섯 병이 들어 있었다. 고객은 유통기한을 확인했으며, 제품은 G마켓을 통해 구매한 것이었다. 상담원은 교환 절차를 설명하며 제품을 택배를 통해 수거할 것을 안내했다. 고객은 비닐 포장이 뜯긴 상태임을 알렸고, 제품이 택배 기사에 의해 운반될 수 있도록 테이프로 감싸줄 것을 요청받았다. 고객은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제공하고, 상담원은 제품 수거 후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해줄 것을 약속했다.
76 2025-06-09 2025-06-09 안접수 이고객 식품 광동힘찬하루헛개차1.5L(PET) 변질 소비단계
포도 알갱이 같은 이물질
완료 161933 162746
포도 알갱이 같은 이물질
1. 6/7 08:35:29 콜백 2. 6/9 09:33 고객 통화 > 고객, 며칠 전에 토욜인가. 헛개를 먹는데, 이상한 이물질이. 새알 같은게 둥둥 떠서. > 건강안부 문의 > 고객, 괜찮음. 무심결에 한컵을 따라서 마셨는데, 고대로 놔둠. 개봉은 일주일 전쯤에. 포도 알갱이 같은. 2026까지는 보이는데, 그 뒤로는 잘 안 보임. > 혹여나 복통있으시면 가까운 내과 방문 권유.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고객은 헛깨 차를 마시다 이상한 물질이 떠다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문의하였다. 개봉은 약 일주일 전에 했고, 구입한 지 한 달 정도 된 제품이었다. 고객은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받아보고자 문의하였고, 사진 전송 요청에 응답하였다. 고객 상담사는 종종 유사한 문의를 받으며, 사진을 통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릴 것을 약속하며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하였다. 고객은 제품의 유통기한과 외관을 설명하려 했지만, 뚜껑 쪽의 유통기한이 잘 보이지 않아 사진을 통해 확인하기로 하였다. 상담사는 고객의 연락처를 요청하고 사진을 전달받은 후 추가 조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고객에게 처방약 복용을 권장하였다.) 3. 6/9 09:38 고객에게 문자 >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6/9 09:47 고객 통화 >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제시. 헛개차 드시다가 이러한 일을 겪으셔서 동일 제품 사은 조심스러움. 옥수수수염차도 있고 보리차도 있음. 1:1 교환이 원칙이나, 500mL 6병 제안 > 고객, 내일은 내가 없어서 6/11 수거 요청. 6병 너무 적음 1박스는 보내야 함. > 1:1 교환이 원칙이나, 담당자 차원에서 조금 더 보내드리는 것. 옥수수수염차1.5L 6병 제안 > 고객, 수긍 => 종결 (고객은 광동제약의 허계차 제품에서 성상 변화가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길 원했다. 고객은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며 건강에 대한 걱정을 표현했다. 상담원은 제품에 방부제가 없기 때문에 성상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제품은 섭취하지 말고 반품 과정을 안내했다. 상담원은 다른 대체 제품(옥수수 수염차 등)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보상하고자 했고, 원래 제품은 회수하여 품질 관리에 반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결국, 상담원은 고객에게 대체 제품인 옥수수 수염차를 제공하기로 하고,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였다.) 1. 6/7 08:35:29 콜백2. 6/9 09:33 고객 통화> 고객, 며칠 전에 토욜인가. 헛개를 먹는데, 이상한 이물질이. 새알 같은게 둥둥 떠서.> 건강안부 문의> 고객, 괜찮음. 무심결에 한컵을 따라서 마셨는데, 고대로 놔둠. 개봉은 일주일 전쯤에. 포도 알갱이 같은. 2026까지는 보이는데, 그 뒤로는 잘 안 보임.> 혹여나 복통있으시면 가까운 내과 방문 권유.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고객은 헛깨 차를 마시다 이상한 물질이 떠다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문의하였다. 개봉은 약 일주일 전에 했고, 구입한 지 한 달 정도 된 제품이었다. 고객은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받아보고자 문의하였고, 사진 전송 요청에 응답하였다. 고객 상담사는 종종 유사한 문의를 받으며, 사진을 통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릴 것을 약속하며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하였다. 고객은 제품의 유통기한과 외관을 설명하려 했지만, 뚜껑 쪽의 유통기한이 잘 보이지 않아 사진을 통해 확인하기로 하였다. 상담사는 고객의 연락처를 요청하고 사진을 전달받은 후 추가 조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고객에게 처방약 복용을 권장하였다.)3. 6/9 09:38 고객에게 문자>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4. 6/9 09:47 고객 통화>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제시. 헛개차 드시다가 이러한 일을 겪으셔서 동일 제품 사은 조심스러움. 옥수수수염차도 있고 보리차도 있음. 1:1 교환이 원칙이나, 500mL 6병 제안> 고객, 내일은 내가 없어서 6/11 수거 요청. 6병 너무 적음 1박스는 보내야 함.> 1:1 교환이 원칙이나, 담당자 차원에서 조금 더 보내드리는 것. 옥수수수염차1.5L 6병 제안> 고객, 수긍=> 종결(고객은 광동제약의 허계차 제품에서 성상 변화가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길 원했다. 고객은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며 건강에 대한 걱정을 표현했다. 상담원은 제품에 방부제가 없기 때문에 성상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제품은 섭취하지 말고 반품 과정을 안내했다. 상담원은 다른 대체 제품(옥수수 수염차 등)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보상하고자 했고, 원래 제품은 회수하여 품질 관리에 반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결국, 상담원은 고객에게 대체 제품인 옥수수 수염차를 제공하기로 하고,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였다.)
75 2025-06-09 안접수 우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2L) 이물 판정불가
주사 바늘 같은 이물
완료 161933 162746
주사 바늘 같은 이물
1. 6/7 10:25:50 콜백 2. 6/9 09:33 고객 부재 중 3. 2025-06-09 10:44 AM(모인주 담당) 고객은 산다수 생수병에서 주사 바늘 같은 이물을 발견하고 이를 보고하기 위해 연락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이물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줄 것을 요청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문자로 회사의 연락처를 보내주고, 해당 번호로 사진을 보내면 확인 후 바로 연락하겠다고 안내했다.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전화를 종료했다. (안내문자 발송)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저희 제품 이용하시는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 부분 포함) 여러 고객님들의 상담 전화가 많아 회신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최우선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6/9 11:00 고객 통화 >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 고객, 1577 번호는 잘 안들어가요. 폰 번호 불러주세요. 다시 보낼께요. 1577은 유료라던데 진작 이렇게했어야지. > 저는 아까 통화했던 사람이 아닙니다. 불편사과. 010-4641-2539 안내. > 고객, 다시 보낼테니 다시 통화하시죠. > 네 알겠습니다. (고객은 삼다수 제품 문제로 동영상을 보낼 방법을 상담하였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보내는 과정에서 요금 문제가 발생할까 우려하였으며, 초기 안내된 방법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다른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하였으며, 고객은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어서 비용 발생이 걱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담당자는 새로운 연락처를 제공하고 회수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다시 보내기로 했으며, 제품의 유통기한과 구매 시점에 대한 정보도 요청받았습니다. 고객은 제품 수거를 위한 자세한 주소 제공을 마무리하며 문의를 진행했습니다.) 5. 6/9 11:35 고객 통화 > 관련 설명. 100% 정확한 것은 제품 수거해봐야하지만, 동영상 만으로 봤을 때 갈색 부분 추정되는 부분은 수지탄화 가능성 설명. 수질에는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내일 택배 수거 안내. 죄송해서 제품 사은 제안. 물이 새는지? > 고객, 새는 것 까지는 확인 못 함. 보내주시면 다음에는 사은 없는지? > 그러면 제품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고객, 수긍. (고객은 삼다수 물병에 이상이 있는지 문의하며, 초기 사용 시 물이 새는 문제나 용기의 색깔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고객은 해당 용기에서 물이 새는지 모르지만, 외관상의 색변화와 관련하여 불안감을 표현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이러한 현상이 용기 제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라고 설명하며, 수질에는 문제가 없다고 확신시켰다. 고객은 이러한 설명을 듣고 수긍했지만, 여전히 꺼리낌이 있는지, 새 제품을 보내달라는 제안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며 수령하겠다고 했다. 고객은 몇 개의 가족 세트 병이 부족할 때마다 삼다수를 구매하여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새 제품을 신속히 발송하겠다고 밝혔다.) > 회수 예약 25066444761292(6/9 수거 예정. 1병) 1. 6/7 10:25:50 콜백2. 6/9 09:33 고객 부재 중3. 2025-06-09 10:44 AM(모인주 담당)고객은 산다수 생수병에서 주사 바늘 같은 이물을 발견하고 이를 보고하기 위해 연락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이물 사진을 찍어 문자로 보내줄 것을 요청했다. 상담사는 고객에게 문자로 회사의 연락처를 보내주고, 해당 번호로 사진을 보내면 확인 후 바로 연락하겠다고 안내했다. 고객은 이에 동의하고 전화를 종료했다.(안내문자 발송)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저희 제품 이용하시는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이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 부분 포함)여러 고객님들의 상담 전화가 많아 회신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최우선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4. 6/9 11:00 고객 통화> 사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고객, 1577 번호는 잘 안들어가요. 폰 번호 불러주세요. 다시 보낼께요. 1577은 유료라던데 진작 이렇게했어야지.> 저는 아까 통화했던 사람이 아닙니다. 불편사과. 010-4641-2539 안내.> 고객, 다시 보낼테니 다시 통화하시죠.> 네 알겠습니다.(고객은 삼다수 제품 문제로 동영상을 보낼 방법을 상담하였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보내는 과정에서 요금 문제가 발생할까 우려하였으며, 초기 안내된 방법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다른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하였으며, 고객은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어서 비용 발생이 걱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담당자는 새로운 연락처를 제공하고 회수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다시 보내기로 했으며, 제품의 유통기한과 구매 시점에 대한 정보도 요청받았습니다. 고객은 제품 수거를 위한 자세한 주소 제공을 마무리하며 문의를 진행했습니다.)
74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조고객 삼다수 제주삼다수(500ml) 이미 유통문제
삼다수에서 비린 내가 남
진행중 161970 162783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고객은 삼다수 500ml 제품에서 비린내가 발생하여 불만을 제기했다. 고객은 이전에도 같은 문제를 겪었으며, 이번에는 비린내 때문에 물을 버릴 수도 없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연락했다.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보관도 적절하게 했으나 비린내가 계속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상담원은 고객에게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택배를 통해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샘플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고객은 비린내가 나는 제품을 박스에 담아 문 앞에 내놓기로 했고, 새로운 제품은 따로 배송될 예정임을 설명받았다. 고객은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겠다고 했다. 상담원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73 2025-06-09 2025-06-09 김접수 CU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기타
헛개파워 뚜껑 안열림
완료 161960 162773
1. 2025-06-09 10:52 AM 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 종결 (안내문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이 번호로 ①판매 영수증(사진) 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 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 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 환불계좌 :
1. 2025-06-09 10:52 AM고객이 특정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헛개 파워병으로, 플라스틱 캡이 분리된 상태에서 내부의 캡이 열리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고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안내했다. 고객은 환불을 받기 위해 영수증과 계좌 정보를 요청받았으며,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거될 예정이다. 고객은 제품을 임의의 쇼핑백에 담아 전달할 것이며, 담당자는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요청은 수거 및 환불 절차를 통해 처리되었다. : 고객수긍=> 종결(안내문자)고객님 안녕하세요, 광동제약 소비자상담실입니다.이 번호로①판매 영수증(사진)②은행(예금주명) :계좌번호전달주시면 입금처리 하겠습니다.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추가 문의사항 있으신경우 이 번호로 문자회신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CJ 클레임제품 회수 등록 完> 환불계좌 :
72 2025-06-09 2025-06-09 박접수 GS25 ㅇㅇ점 식품 광동헛개파워(중앙타프라) 캡불량 소비단계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완료 161953 162766
뚜껑 헛 돌면서 열리지 않음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 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 3. 6/9 10:39 고객 통화 >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 고객, 수긍 => 종결 (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1. 6/9 07:34 CVS클레임 메일 수신2. 6/9 09:09 담당자 배분(by. 모인주님)3. 6/9 10:39 고객 통화> 해피콜 접수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운영 중 불편 사과. 품질관리 차원 회수 및 맞교환 1병 제시> 고객, 제품 오면 거기에 담아 보내드릴께요.> 네 그러면 넉넉하게 수요일 수거로 접수 해놓고, 혹시 수거가 먼저 가면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 와주세요라고 해주세요> 고객, 수긍=> 종결(고객은 제품의 뚜껑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였으며, 이는 8년 동안 처음 발생한 문제라고 설명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의 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발송해 주겠다고 대응했습니다. 고객의 주소를 확인한 후, CJ 택배 기사가 다음 날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고객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원래의 박스에 넣어 보내기로 했습니다. 또한, 만약 수거가 발송보다 먼저 진행될 경우 택배기사에게 다음 날 다시 방문하라고 요청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고객은 이 안내를 수용하며 통화가 마무리됩니다.)> 회수 예약 25065444467287(6/11 수거 예정. 1병)> CJ 6919-5052-8543(헛개파워*1병)
71 2025-06-09 2025-06-09 박접수 서울ㅇ의원 가다실9 X 1D 용기파손 유통문제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완료 161949 162762
개봉후 접종 준비중 중간 락이 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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