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관리
QA평가계획 실행
평가대상 리스트
2025
팀 | 상담사ID | 상담사명 |
---|---|---|
인바운드팀 | agent001 | 김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인바운드팀 | agent002 | 이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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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이력 리스트
고객명 | 전화번호 | 접촉일시 | 상담유형(대) | 상담유형(중) | 상담유형(소) | 품목 | 상담내용 | 통화시간 | 평가완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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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고객 / 10460617 | 01099998888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00:0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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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12345678 | 2025.02.22 14:50:34 | 배송일정 | 배송문의 | 식기세척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
00:05: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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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고객 / 10372929 | 01011112222 | 2025.02.11 09:58:12 | 배송문의 | 배송일정 | 일정변경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
00:04: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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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33335555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
00:0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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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98765432 | 2025.02.10 11:13:22 | 제품문의 | 불량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00:0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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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고객 / 10460617 | 01099998888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00:0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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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12345678 | 2025.02.22 14:50:34 | 배송일정 | 배송문의 | 식기세척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
00:05: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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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고객 / 10372929 | 01011112222 | 2025.02.11 09:58:12 | 배송문의 | 배송일정 | 일정변경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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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33335555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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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98765432 | 2025.02.10 11:13:22 | 제품문의 | 불량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00:0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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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고객 / 10460617 | 01099998888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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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12345678 | 2025.02.22 14:50:34 | 배송일정 | 배송문의 | 식기세척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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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고객 / 10372929 | 01011112222 | 2025.02.11 09:58:12 | 배송문의 | 배송일정 | 일정변경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
00:04: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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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33335555 | 2025.02.22 14:50:34 | 제품문의 | 기타 | 스마트폰 |
[상급자 통화요청 OB]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
00:0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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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고객 | 01098765432 | 2025.02.10 11:13:22 | 제품문의 | 불량 | 기타 | 스마트폰 |
[패밀리넷 OB]
[패밀리넷 OB]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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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실행
QA평가월 | 2025.02 | 평가계획명 | [패넷IB] 2024년 2월 2차 QA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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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지유형 | 일반 | 평가지명 | [ I/B ] 평가안_2022.11ver. |
평가지문항 | 13 | 평가자 | manager003 |
평가합계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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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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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총평 |
팀 | 인바운드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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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ID | agent001 | 상담사명 | 김상담 |
상담일자 | 2025.02.22 | 통화시간 | 00:05:50 |
고객명 | 미등록 고객 | 전화번호 | 01012345678 |
상담유형(대) | 삼성전자 패밀리넷 | 상담유형(중) | 제품문의 |
상담유형(소) | 기타 | 품목구분 | 스마트폰 |
상담내용 |
1. [전사]첫인사
[인사말+소속+이름] 3가지를 모두 수행하여 밝게 인사하였는가? : 10
- 3가지 모두 수행한 경우 : 10
- 3가지 중 1가지를 누락한 경우 : 5
- 3가지 중 2가지 이상 누락한 경우 : 0
평가점수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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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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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설명 |
2. [전사]친절 및 호응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호응이나 양해 표현을 하였는가? : 20
- 호응어나 양해멘트를 적절하게 사용한 경우 : 20
- 사무적이거나 형식적인 호응어를 사용하는 경우(짧게 '네네'등의 단순 호응) : 10
- 대기 양해 멘트 없이 1분 30초 이상 정적이 지속되는 경우 : 8
- 호응어를 구사하지 않고 듣고만 있는 경우 : 1
평가점수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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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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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설명 |
3. [전사]업무지식/정확성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고객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였는가? : 25
- 정확하고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안내한 경우 : 25
- 정확한 답변을 하였으나 두서 없이 설명하여 고객 혼란을 야기시킨 경우: 18
- 간단한 문의에도 즉시 응대하지 못하는 경우 : 9
- 타 고객센터 번호를 잘못 안내하는 경우 : 5
- 오안내 : 0
평가점수 |
점
|
배점 |
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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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설명 |
4. [전사]문의파악
고객의 의도 및 문의 내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였는가? : 15
-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안내한 경우 : 15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지 못해 불필요하게 다시 묻는 경우 /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임에도 탐색하지 않고 상담을 진행한 경우 : 7
- 고객이 본인의 의도를 재진술하는 경우 : 1
평가점수 |
점
|
배점 |
점
|
---|---|---|---|
평가설명 |
5. [전사]고객정보 확인절차
고객정보 확인 절차를 준수하여 정보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였는가? : 20
확인 절차 - 이름, 연락처&주문번호, 본인 여부
- 확인 절차를 모두 준수한 경우 : 20
- 3가지 중 1가지 이상을 누락한 경우 : 5
- 고객정보 확인 미준수 / 누락 / 불일치한 상태에서 상담이 진행된 경우 : 0
평가점수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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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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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설명 |
6. [전사]끝인사
[끝 인사말+이름] 2가지를 누락 없이 모두 시행하였는가? : 10
- 2가지 모두 시행한 경우 : 10
- 2가지 중 1가지를 누락한 경우 : 5
- 2가지 모두 진행하지 않은 경우 / 고객보다 먼저 통화를 종료한 경우 : 0
평가점수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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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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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