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중 00:00:00
로그인 01:13:52
  • 로그인
  • 상담업무
  • 기타업무
  • 자리비움
  • 식사
  • 휴식
  • 교육
전화상담
채팅상담
게시판상담
이메일상담
고객사 관리
상담이력
통화이력 청취
상담스킬 관리
상담유형 관리
상담 조회
고객정보 관리
상담제품 관리
통계
문자발송
채팅상담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
문자템플릿 관리
채팅상담 관리

평가관리 QA평가계획 실행

평가대상 리스트

2025

상담사ID 상담사명
인바운드팀 agent001 김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인바운드팀 agent002 이상담
117
  • 1
  • 2
  • 3
  • 4
  • 5
  • 8
드래그로 사이즈 조절

통화이력 리스트

선택된 대상자가 없습니다.

평가대상을 선택해 주세요.

통화이력 리스트

고객명 전화번호 접촉일시 상담유형(대) 상담유형(중) 상담유형(소) 품목 상담내용 통화시간 평가완료
김고객 / 10460617 01099998888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58 -
미등록 고객 01012345678 2025.02.22 14:50:34 배송일정 배송문의 식기세척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00:05:50 -
이고객 / 10372929 01011112222 2025.02.11 09:58:12 배송문의 배송일정 일정변경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00:04:11 -
미등록 고객 01033335555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00:08:28 -
미등록 고객 01098765432 2025.02.10 11:13:22 제품문의 불량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28 -
김고객 / 10460617 01099998888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58 -
미등록 고객 01012345678 2025.02.22 14:50:34 배송일정 배송문의 식기세척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00:05:50 -
이고객 / 10372929 01011112222 2025.02.11 09:58:12 배송문의 배송일정 일정변경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00:04:11 -
미등록 고객 01033335555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00:08:28 -
미등록 고객 01098765432 2025.02.10 11:13:22 제품문의 불량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28 -
김고객 / 10460617 01099998888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58 -
미등록 고객 01012345678 2025.02.22 14:50:34 배송일정 배송문의 식기세척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40207-06088624 / 배송지연으로 강성 항의하심
익일배송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오비안내
00:05:50 -
이고객 / 10372929 01011112222 2025.02.11 09:58:12 배송문의 배송일정 일정변경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패밀리넷 OB]
본인여부 : 수령자
주문번호 : FN240130-06052068
품목 :
문의사항 : 알립톡으로 배송일 변경 안내 /19->23일
안내사항 : 배송 첫타임으로 해달라고함 /전달함
00:04:11 -
미등록 고객 01033335555 2025.02.22 14:50:34 제품문의 기타 스마트폰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00:08:28 -
미등록 고객 01098765432 2025.02.10 11:13:22 제품문의 불량 기타 스마트폰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패밀리넷 OB]
수령자 오비 / FN240211-06101323
부품교환으로 안내드림 -> 아니라고함
회수는해감 / 22일 예정일이나 변동가능성 안내
00:08:28 -
123
  • 1
  • 2
  • 3
  • 4
  • 5
  • 9
개씩 보기

평가 실행

QA평가월 2025.02 평가계획명 [패넷IB] 2024년 2월 2차 QA평가]
평가지유형 일반 평가지명 [ I/B ] 평가안_2022.11ver.
평가지문항 13 평가자 manager003
평가합계
총점
평가총평
인바운드팀
상담사ID agent001 상담사명 김상담
상담일자 2025.02.22 통화시간 00:05:50
고객명 미등록 고객 전화번호 01012345678
상담유형(대) 삼성전자 패밀리넷 상담유형(중) 제품문의
상담유형(소) 기타 품목구분 스마트폰
상담내용
[상급자 통화요청 OB] FN231207-05765104 / 통신사 보험관련문의 판매만 하는 부분이라 고지의무없음 안내 /수긍

1. [전사]첫인사

[인사말+소속+이름] 3가지를 모두 수행하여 밝게 인사하였는가? : 10

- 3가지 모두 수행한 경우 : 10

- 3가지 중 1가지를 누락한 경우 : 5

- 3가지 중 2가지 이상 누락한 경우 : 0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2. [전사]친절 및 호응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호응이나 양해 표현을 하였는가? : 20

- 호응어나 양해멘트를 적절하게 사용한 경우 : 20

- 사무적이거나 형식적인 호응어를 사용하는 경우(짧게 '네네'등의 단순 호응) : 10

- 대기 양해 멘트 없이 1분 30초 이상 정적이 지속되는 경우 : 8

- 호응어를 구사하지 않고 듣고만 있는 경우 : 1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3. [전사]업무지식/정확성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고객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였는가? : 25

- 정확하고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안내한 경우 : 25

- 정확한 답변을 하였으나 두서 없이 설명하여 고객 혼란을 야기시킨 경우: 18

- 간단한 문의에도 즉시 응대하지 못하는 경우 : 9

- 타 고객센터 번호를 잘못 안내하는 경우 : 5

- 오안내 : 0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4. [전사]문의파악

고객의 의도 및 문의 내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였는가? : 15

-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안내한 경우 : 15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지 못해 불필요하게 다시 묻는 경우 /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임에도 탐색하지 않고 상담을 진행한 경우 : 7

- 고객이 본인의 의도를 재진술하는 경우 : 1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5. [전사]고객정보 확인절차

고객정보 확인 절차를 준수하여 정보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였는가? : 20

확인 절차 - 이름, 연락처&주문번호, 본인 여부

- 확인 절차를 모두 준수한 경우 : 20

- 3가지 중 1가지 이상을 누락한 경우 : 5

- 고객정보 확인 미준수 / 누락 / 불일치한 상태에서 상담이 진행된 경우 : 0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6. [전사]끝인사

[끝 인사말+이름] 2가지를 누락 없이 모두 시행하였는가? : 10

- 2가지 모두 시행한 경우 : 10

- 2가지 중 1가지를 누락한 경우 : 5

- 2가지 모두 진행하지 않은 경우 / 고객보다 먼저 통화를 종료한 경우 : 0

평가점수
배점
평가설명

실시간 STT

안녕하세요 광동상회 상담사 김상담입니다

김상담4월 4일 오전 11:22
김고객 VIP

네 안녕하세요 저 문의가 있어서요

4월 4일 오전 11:22

네 고객님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정보확인 먼저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 뒤에 4자리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김상담4월 4일 오전 11:23
김고객 VIP

김*현이구요 1234요

4월 4일 오전 11:23

네 고객님 소중한 정보확인 감사합니다

김상담4월 4일 오전 11:23

고객님 혹시 어제 주문하신 식품 배송건으로 전화주셨을까요?

김상담4월 4일 오전 11:24
김고객 VIP

네네 맞아요

4월 4일 오전 11:24

키워드

정보확인 전화번호 배송 서비스문의 AS 환불

추천 답변

  • • 토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토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 매출 전표의 카드번호가 실제로 결제한 카드번호와 상이합니다.
  • ISP, 앱카드, 간편결제 등을 통한 카드 결제 이용 시 카드사에서 가상카드번호를 생성하여 결제 정보 전송이 이뤄지므로 해당 정보가 그대로 매출전표 상에 반영됩니다. 가상카드번호로 결제 정보가 전송된 경우 실물카드번호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카카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았는데 지출증빙용(휴대폰 번호)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았는데 지출증빙용(휴대폰 번호)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