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현황
인입호 | 응대호 | 응대율 | 포기호 | 포기율 | 고객대기 |
---|---|---|---|---|---|
26 | 20 | 76.92% | 6 | 23.08% | 0 |
드래그로 사이즈 조절
상담정보
로그인 | IB | 통화중 | 후처리 | OB | 발신중 | 발신종료 | 유후 | 합계 |
---|---|---|---|---|---|---|---|---|
0 | 5 | 0 | 1 | 1 | 0 | 0 | 0 | 7 |
상담원 현황
소비자상담팀
No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5 | 유상담 | 7514 | IB | 00:09:48 | 9 | 11 | 10 | |
4 | 김상담 | 7514 | 통화중 IB | 00:21:09 | 4 | 1 | 1 | |
3 | 이상담 | 7513 | 후처리 | 00:10:13 | 7 | 3 | 2 | |
2 | 박상담 | 7515 | OB | 00:09:32 | 10 | 1 | 1 | |
1 | 한상담 | 7517 | 발신종료 | 00:09:32 | 7 | 8 | 7 |
온라인영업팀
No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2 | 김상담 | 7514 | 통화중 OB | 00:01:09 | 4 | 1 | 1 | |
1 | 유상담 | 7514 | IB | 00:09:48 | 9 | 11 | 10 |
CX팀
No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1 | 유상담 | 7514 | IB | 00:09:48 | 9 | 11 | 10 |
클레임팀
No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2 | 김상담 | 7514 | 후처리 | 00:01:09 | 4 | 1 | 1 | |
1 | 유상담 | 7514 | IB | 00:09:48 | 9 | 11 | 10 |
품질보증팀
No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3 | 한상담 | 7514 | 통화중 OB | 00:01:09 | 4 | 1 | 1 | |
2 | 김상담 | 7514 | 통화중 IB | 00:24:03 | 4 | 1 | 1 | |
1 | 유상담 | 7514 | IB | 00:09:48 | 9 | 11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