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화면 /채팅상담
후처리
00:00:13경과시간
- 전경아 10003
- Supervisor
채팅 인입 설정
채팅 인입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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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고객 인입을 설정 합니다. | |
채팅 인입 제한 건 | 건 |
채팅 인입 제한 건수를 초과 하면 더이상 채팅 신규인입을 받지 않습니다. | |
채팅 상담 시간 | ~ |
채팅 인입이 가능한 상담시간을 지정 합니다. | |
점심 시간 | ~ |
점심시간을 지정 합니다. |
상담 설정
상담 허용수 일괄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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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의 최대 채팅방 허용수를 지정 합니다. | |
배분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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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인입 건을 상담사에게 자동 또는 수동배분 합니다. | |
이미지 수신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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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보낸 이미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 |
장문 수신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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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보낸 이미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
무응답 설정
무응답 사용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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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무응답시 무응답 메시지를 발송 합니다. | |
무응답 후 종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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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무응답 메시지 발송후 상담 종료 여부를 설정 합니다. | |
무응답 메시지 설정 | |
1차 무응답 | |
2차 무응답 | |
3차 무응답 | |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 |
금칙어 설정
금칙어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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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메시지 중 금칙어에 해당되는 메시지 변환 여부를 설정 합니다. |
자동응답 메시지 설정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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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인입시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를 설정 합니다. | |
자동응답메시지 문구 | |
첫인사 | |
점심시간 | |
업무시간 외 | |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