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e-CX

상담화면 /채팅상담

후처리 00:00:13경과시간
  • 전경아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채팅 인입 설정

채팅 인입 설정
채팅 고객 인입을 설정 합니다.
채팅 인입 제한 건
채팅 인입 제한 건수를 초과 하면 더이상 채팅 신규인입을 받지 않습니다.
채팅 상담 시간 ~
채팅 인입이 가능한 상담시간을 지정 합니다.
점심 시간 ~
점심시간을 지정 합니다.

상담 설정

상담 허용수 일괄 적용
상담원의 최대 채팅방 허용수를 지정 합니다.
배분 설정
채팅 인입 건을 상담사에게 자동 또는 수동배분 합니다.
이미지 수신 여부
고객이 보낸 이미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장문 수신 여부
고객이 보낸 이미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무응답 설정

무응답 사용여부
고객 무응답시 무응답 메시지를 발송 합니다.
무응답 후 종료
마지막 무응답 메시지 발송후 상담 종료 여부를 설정 합니다.
무응답 메시지 설정
1차 무응답
2차 무응답
3차 무응답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

금칙어 설정

금칙어 적용
채팅 메시지 중 금칙어에 해당되는 메시지 변환 여부를 설정 합니다.

자동응답 메시지 설정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
고객 인입시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를 설정 합니다.
자동응답메시지 문구
첫인사
점심시간
업무시간 외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