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e-CX
통화중 00:00:13경과시간
인바운드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로그인 00:00:13경과시간
  • 로그인
  • 상담
  • 기타업무
  • 게시판
  • 물류
  • 교육
  • 식사
  • 휴식

콜 현황

47 23 3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김상담 10003

QA평가 결과 분석

상담사 명 상담사 ID 입사일 개월수 총점
(100점)
첫인사
(5점)
끝인사
(5점)
음성연출
(8점)
언어표현
(10점)
경청
(5점)
친절 및 호응
(7점)
말속도
(5점)
대기양해
(5점)
문의파악
(8점)
정확성
(20점)
필수안내
(10점)
상담이력
(7점)
고객정보확인
(5점)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1 97 5 5 5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5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9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4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26 95 5 5 8 10 5 7 5 5 8 25 10 7 5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1 100 5 5 8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5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9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4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26 95 5 5 8 10 5 7 5 5 8 25 10 7 5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1 100 5 5 8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5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9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4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26 95 5 5 8 10 5 7 5 5 8 25 10 7 5
1 - 15 /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