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화면 /전화상담
기타업무
00:00:13경과시간
콜 현황
47
23
3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상담이력 조회
| 조회기간 |
|
접수채널
|
카카오톡채널
|
상담사 |
|
||
|---|---|---|---|---|---|---|---|
| 문의유형 |
상담상태
|
상담ID | |||||
| 상담유형 | 상담제목 | ||||||
상담이력
| No | 상담ID | 인입카카오톡채널 | 회원/비회원 | 상담상태 | 문의유형 | 상담유형 | 상담제목 | 최초상담사 | 최종상담사 | 상담접수일시 | 상담시작일시 | 상담종료일시 | 내용 | ||||
|---|---|---|---|---|---|---|---|---|---|---|---|---|---|---|---|---|---|
| 1단계 | 2단계 | 1단계 | 2단계 | 3단계 | 4단계 | ||||||||||||
| 41 | 202306171134144 | INICIS | 비회원 | 상담완료 |
동의(상담원)
|
2. 가맹점 정보 확인
|
기타
|
|
|
|
*결제고객...01012345678 김고객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2023/06/17 11:33:53 | 2023/06/17 11:34:14 | 2023/06/17 11:50:39 | |
| 40 | 202306171135125 | INICIS | 비회원 | 상담완료 |
동의(상담원)
|
5. 기타 문의
|
기타
|
|
|
|
결제고객 선종료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2023/06/17 11:33:53 | 2023/06/17 11:34:14 | 2023/06/17 11:50:39 | |
| 39 | 202306171131265 | INICIS | 비회원 | 상담완료 |
동의(상담원)
|
5. 기타 문의
|
기타
|
|
|
|
무응답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2023/06/17 11:33:53 | 2023/06/17 11:34:14 | 2023/06/17 11:50:39 | |
| 39 | 202306171140255 | INICIS | 비회원 | 서비스선택 중 포기 |
동의(상담원)
|
5. 기타 문의
|
기타
|
|
|
|
서비스 선택 중 포기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2023/06/17 11:33:53 | 2023/06/17 11:34:14 | 2023/06/17 11:50:39 | |
| 37 | 202306171131265 | INICIS | 비회원 | 상담완료 |
동의(상담원)
|
5. 기타 문의
|
기타
|
|
|
|
무응답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이니시스 상담사(initalk) | 2023/06/17 11:33:53 | 2023/06/17 11:34:14 | 2023/06/17 11:50:39 | |
- 이전
- 1
- 2
- 3
- …
- 9
- 다음
상담이력 상세
상담완료| 상담ID | 인입카카오톡채널 | 문의유형 | |
|---|---|---|---|
| 상담유형 | |||
| 상담접수일시 | 상담시작일시 | 상담종료일시 | 상담결과 |
| 고객대기시간 | 상담소요시간 | 후처리시간 | 총소요시간 |
| 최초상담사 | 최종상담사 |
|---|---|
| 상담제목 | |
| 상담내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