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e-CX
통화중 00:00:13경과시간
인바운드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배분 중지
  • 배분 시작
  • 배분 중지
로그인 00:00:13경과시간
  • 로그인
  • 상담
  • 기타업무
  • 게시판
  • 물류
  • 교육
  • 식사
  • 휴식

콜 현황

47 23 3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김상담 10003

QA 문항 관리

문항유형 문항명 점수 난이도 사용여부
끝인사 [전사]끝인사 10 사용
친절 및 호응 [전사]친절 및 호응 20 사용
문의파악 [전사]문의파악 15 사용
정확성 [전사]업무지식/정확성 25 사용
고객정보확인 [[전사]고객정보 확인절차 20 사용
첫인사 [전사]첫인사 10 사용
경청 경청 5 사용
끝인사 [전사]끝인사 10 사용
[O/B] 끝인사 [전사]끝인사 10 사용
[O/B] 설명력 설명력 20 사용
[O/B] 말속도 말속도 5 사용
[O/B] 언어표현 언어표현 10 사용
[O/B] 음성연출 음성연출 10 사용
[O/B] 통화가능여부 통화가능여부 5 사용
[O/B] 목적전달 목적전달 10 사용
1 - 15 /
  • 1
  • 2

문항 정보

문항유형*
난이도
사용여부
점수*
문항명*
설명*
*필수입력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