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설문 제목 | 등록자ID | 등록일시 | URL | 수정자ID | 수정일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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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CNAI 고객센터 상담만족도 조사 | cnai | 2023-06-14 11:25:14 |
http://integsurvey.codehive.co.kr/answer/answerStart?&cn=cnai&sn=30&sk=&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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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ai | 2023-06-14 11:53:05 | ||
4 | KG이니시스 만족도 평가 | inicis | 2023-06-10 15:05:22 |
http://integsurvey.codehive.co.kr/answer/answerStart?&cn=cnai&sn=30&sk=&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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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랄프로렌 만족도 평가 | ralph | 2023-06-10 11:38:05 |
http://integsurvey.codehive.co.kr/answer/answerStart?&cn=cnai&sn=30&sk=&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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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test | ralph | 2023-06-10 10:55:38 |
http://integsurvey.codehive.co.kr/answer/answerStart?&cn=cnai&sn=30&sk=&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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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상담 만족도 평가 | cnai | 2023-06-01 16:10:02 |
http://integsurvey.codehive.co.kr/answer/answerStart?&cn=cnai&sn=30&sk=&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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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ai | 2023-06-02 09:20:33 |
행(가로) 옵션
열(세로) 옵션
구분 | 응답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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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센터의 상담은 만족스러우셨나요?* | |
1 | 0 |
2 | 1 |
3 | 0 |
4 | 8 |
5 | 14 |
합계 | 23 |
2. 상담을 도와드렸던 상담사는 어떠셨나요? (약속 이행 문항에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만족]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친절하였습니까?/만족(1_1) | 0 |
친절하였습니까?/불만족(1_2) | 0 |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였습니까?/만족(2_1) | 0 |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였습니까?/불만족(2_2) | 0 |
전문적이었습니까?/만족(3_1) | 0 |
전문적이었습니까?/불만족(3_2) | 0 |
약속 이행을 잘 하였습니까?/만족(4_1) | 0 |
약속 이행을 잘 하였습니까?/불만족(4_2) | 0 |
합계 | 00 |
4. CNAI를 주변에 얼마나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0~6 비추천 / 7~8 중립 / 9~10 추천)* | |
0 | 0 |
1 | 0 |
2 | 0 |
3 | 0 |
4 | 0 |
5 | 0 |
6 | 0 |
7 | 0 |
8 | 0 |
9 | 0 |
10 | 0 |
합계 | 23 |
5. 추천 or 비추천하셨던 항목은 무엇인가요?* | |
앱/웹 사용성(UI, 필터, 검색, 주문, 결제 등) | 0 |
상품(브랜드/다양한 상품 / 가격 등) | 0 |
배송(배송방법/ 배송기간 등) | 0 |
교환/ 반품(교환/반품방법, 반품비용 등) | 0 |
고객서비스(CS) | 0 |
합계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