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e-CX

00:00:14 경과시간
  • 전경아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전체통화 74
콜 수신 53
No 녹취ID 연락처 상담원명 내선번호 일자 통화시작 통화종료 통화시간 청취 통화결과 성공 : 연결건
부재중 : 성공제외
고객포기호 : 상담원 대기중 포기
O/B or IVR : 통화 연결중 포기
I/O 구분
74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3:05 38초 통화 성공 IN
73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2:03 고객 포기호 IN
72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09:32 09:12:25 IVR IN
71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3:05 30초 통화 성공 IN
70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3:05 56초 통화 성공 IN
69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3:05 18초 통화 성공 IN
68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2:03 고객 포기호 IN
67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2:03 고객 포기호 IN
66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11:54 09:13:05 40초 통화 성공 IN
65 02-0000-0000 010-1234-5678 김상담 10023 2023-03-28 09:09:32 09:12:25 IVR IN
  • 1
  • 2
  • 3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