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e-CX
수신대기 00:00:02경과시간

콜 현황

47 23 3
로그인 00:00:13경과시간
  • 로그인
  • 기타업무
  • 게시판
  • 물류
  • 교육
  • 식사
  • 휴식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김상담 10003

고객정보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를 검색해주세요
메모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상담정보

문의인입경로 주문번호 콜백 여부 :
구입경로 제품명
상담유형
문의유형
CS처리상태
상담내용

이관 생성

1차 담당자
이관메모*

상담이력

지식검색

호전환

콜백

이관

VOC

문자

No 구분 날짜 고객명 연락처 상담유형 상담내용 상담원 상태
24 2023-02-02 김고객 010-1234-5678 배송문의 > 배송지연
주문 후 일주일 지났는데 배송 출발 전이라고 하여 운송장 조회해보니
김상담 대기
23 2023-02-02 김고객 010-1234-5678 배송문의 > 배송지연
주문 후 일주일 지났는데 배송 출발 전이라고 하여 운송장 조회해보니
김상담 진행중
22 2023-02-02 김고객 010-1234-5678 배송문의 > 배송지연
주문 후 일주일 지났는데 배송 출발 전이라고 하여 운송장 조회해보니
김상담 상담완료
21 2023-02-02 김고객 010-1234-5678 배송문의 > 배송지연
주문 후 일주일 지났는데 배송 출발 전이라고 하여 운송장 조회해보니
김상담 상담완료
20 2023-02-02 김고객 010-1234-5678 배송문의 > 배송지연
주문 후 일주일 지났는데 배송 출발 전이라고 하여 운송장 조회해보니
김상담 상담완료
  • 1
  • 2
  • 3
  • 5
결제오류 회원가입 반품 배송조회 호전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비밀번호 #오류

CNAI 로고

#CNAI #로고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비밀번호 #오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비밀번호 #오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문의
#회원가입 #비밀번호 #오류
상담원 내선번호 상태 요청
김상담 1001 수신대기
이상담 1002 수신대기
박상담 1003 수신대기
No 접수일시 콜백번호 인입번호 인입경로 담당자명 진행도 진행도변경 진행도 변경시 변경한 사용자에게 배분됩니다.
- 이미 배분된 건은 콜백관리에서 변경 가능 (관리자 권한)
1 2023-12-15 10:50 010****1234 010****1234 인입경로 김담당 미처리
2 2023-12-15 09:55 010****5678 010****5678 인입경로 김담당 미처리
3 2023-12-15 09:45 010****9999 010****9999 인입경로 이담당 진행중
4 2023-12-15 09:31 010****1111 010****1111 인입경로 김담당 진행중
5 2023-12-15 09:07 010****2222 010****2222 인입경로 김담당 진행중
My 이관
이관 생성
이관 처리
이관 열람
상태 요청일시 고객명 고객ID 연락처 상담사명
접수 2023-03-22 11:35 김고객 Kimgo 010-****-**** 김상담
처리중 2023-03-22 11:35 이고객 leego 010-****-**** 강상담
시작 2023-03-17 09:05 박고객 parkgo 010-****-**** 김상담
참조 2023-03-17 11:53 안고객 anngo 010-****-**** 이상담
재이관 2023-03-12 15:24 한고객 hango 010-****-**** 김상담

이관 생성

연락처 고객명 고객ID
이관메모*
담당자/참조자 지정*
담당자 지정
참조자 지정
파일첨부
업로드할 파일을 이곳으로 드래그 하세요.
gif, jpg, jpeg, png, pdf, ppt, xls, xlsx, doc, rtf, hwp, txt업로드 가능합니다.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이관 이력

이관내용 접수자 담당자 상세 상태
내용이 길어지면 줄바꿈 처리되도록 설정했습니다.
test
2023-03-28
17:34
김상담
2023-03-28
17:34

시작
내용이 길어지면 줄바꿈 처리되도록 설정했습니다. 내용이 길어지면 줄바꿈 처리되도록 설정했습니다.
test
2023-03-27
11:22
이상담
2023-03-27
13:34
재이관
내용이 길어지면 줄바꿈 처리되도록 설정했습니다.
test
2023-03-25
09:05
이상담
2023-03-25
11:00
접수

이관 메모*

참조 리스트

NO 성명 참조받은 일자 열람일자
2 이상담 2023-03-22
09:05
2023-03-22
09:32
1 박상담 2023-03-17
15:32
2023-03-17
15:45
담당자/참조자 지정*
담당자 지정
참조자 지정

첨부 리스트

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PNG(78)KB
첨부된파일명.PDF(433)KB
파일첨부
업로드할 파일을 이곳으로 드래그 하세요.
gif, jpg, jpeg, png, pdf, ppt, xls, xlsx, doc, rtf, hwp, txt업로드 가능합니다.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이관 이력 리스트

이관메모 접수자 담당자 상세 상태
[memo] 고객이 배송문의를 하였습니다. 이관처리 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test
2023-03-28
17:34
김상담
2023-03-28
17:34

시작
[memo] 해당 업무는 우리 부서에서 처리 불가합니다. 다시 보내드리오니 해당 업무 담당자 찾아서 이관 처리 부탁드립니다.
test
2023-03-27
11:22
이상담
2023-03-27
13:34
재이관
[memo] 고객이 배송문의를 하였습니다. 이관처리 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test
2023-03-25
09:05
이상담
2023-03-25
11:00
접수
[memo] 재이관 상담원B에게
김상담
2023-03-20
09:42
이상담
2023-03-20
10:05
시작
[memo] 고객이 환불 문의 하였습니다. 이관처리 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상담
2023-03-19
15:02
박상담
2023-03-19
15:05

시작

참조 리스트

NO 성명 참조받은 일자 열람일자
2 이상담 2023-03-22
09:05
2023-03-22
09:32
1 박상담 2023-03-17
15:32
2023-03-17
15:45

첨부 리스트

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첨부된파일명.PNG(78)KB
첨부된파일명.PDF(433)KB
첨부된파일명.DOCX(1.23)KB
첨부된파일명.XLSX(69.78)KB
상담번호 성명
제품명
진행상태 키워드 고객
완료여부
해명요청
분석결과 접수자
상담번호 접수일자 고객유형 성명 상담유형 상담명 제품명 해명요청
CS23-1102290 2023-09-05 화난 김고객
재클레임 / 영업 / 대리점 / 지점 문의
ㅇㅇ 아니오
CS23-1102289 2023-09-05 비합리 이고객
클레임 / 직원
ㅇㅇ 아니오
CS23-1102197 2023-09-05 비합리 박고객
컴플레인 / 직원 / 언행 불만
1 아니오
CS23-1102190 2023-09-03 화난 이고객
클레임 / 영업 / 대리점
ㅇㅇ 아니오
  • 1
일자 고객 전화번호 상세내용 진행상태 진행상태 변경
2023-12-19 10:49 01012345678 미처리
2023-12-19 10:49 01012345678 미처리
2023-12-19 10:49 01012345678 미처리
2023-12-19 10:49 01012345678 진행중
2023-12-19 10:49 01012345678 진행중
2023-12-19 10:49 01012345678 진행중
2023-12-19 10:49 01012345678 진행중
2023-12-19 10:49 01012345678 진행중
2023-12-19 10:49 01012345678 완료
2023-12-19 10:49 01012345678 완료
  • 1
  • 2

상담 상세내용

상담정보
지난이력
상담날짜 주문번호 상담유형 상담원 상태
고객명 전화번호 마케팅 동의여부
주소
상담내용
지난이력

상담 상세내용

처리중
유입몰 고객명 연락처
파트너사 주문번호
상담내용

A/S 상세내용

처리완료
서비스 구분 수거/발송
처리상태
불량 유형 유/무상
접수일시 접수자 담당자 총 결제금액
상담내용 수거송장NO
출고송장NO

실시간 STT

김상담
통화중 12:02:03
안녕하세요 광동상회 상담사 김상담입니다
10:35 AM
네 안녕하세요 저 문의가 있어서요
10:35 AM
네 고객님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정보확인 먼저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 뒤에 4자리 말씀해주시겠습니까?
10:36 AM
김*현이구요 1234요
10:36 AM
네 고객님 소중한 정보확인 감사합니다
고객님 혹시 어제 주문하신 식품 배송건으로 전화주셨을까요?
10:37 AM
아 네네 오늘 새벽에 배송이 안왔더라구요
10:37 AM
네 고객님 버팔로윙과 생연어, 롤케이크 제품 맞으신가요?
10:37 AM
네네 그거요 같이 주문한 다른건 왔는데 그 세개만 안왔어요
10:38 AM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서울 일부지역 냉동물류 창고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새벽에 도착하지 못한 건에 대한 보상은 포인트로 자동 지급 되었구요
해당 제품은 내일 새벽에 배송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됩니다
10:39 AM
아 오늘 밤에 지방에 내려가서 내일 새벽엔 집에 아무도 없는데요
혹시 주문취소 될까요
10:40 AM
아 네 고객님 상품을 시간 내 배송 못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 제품 주문취소 가능한데, 그럼 취소 도와드릴까요?
10:40 AM
네네 취소해주세요
10:40 AM
네 고객님 해당제품 주문취소 도와드렸습니다
10:40 AM
아 네 고맙습니다
10:41 AM
네 고객님 더 문의하실 사항은 없으신가요?
10:41 AM
네네 없어요
10:41 AM
네 알겠습니다 광동상회 상담사 김상담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10:41 AM

키워드

정보확인 전화번호 배송 현금영수증 환불 포인트 주문취소 배송조회 배송지연 배송조회 배송지연 배송조회 배송지연 배송조회 배송지연

도움말

  • 토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토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매출 전표의 카드번호가 실제로 결제한 카드번호와 상이합니다.
  • ISP, 앱카드, 간편결제 등을 통한 카드 결제 이용 시 카드사에서 가상카드번호를 생성하여 결제 정보 전송이 이뤄지므로 해당 정보가 그대로 매출전표 상에 반영됩니다. 가상카드번호로 결제 정보가 전송된 경우 실물카드번호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카카오머니로 결제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았는데 지출증빙용(휴대폰 번호)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았는데 지출증빙용(휴대폰 번호)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