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인사말
연혁
비전&미션
고객사
인증 및 수상내역
CNAI 소식
오시는길
서비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전화상담
채팅상담 서비스
콜센터 BI 솔루션
CRM
IVR
게시판 상담 서비스
이메일 상담 서비스
디지털 EXPert
Cloud ERP
프로덕트
고객사례
문의하기
데모보기
씨앤에이아이 소식
도전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CNAI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2024년
임직원 하계휴가 공지
2024-07-10
[CNAI 소식]
고객경험을 긍정적으로!
고객경험관리
2024-03-29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2024년도 웹개발자 채용
2024-01-16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2024년도 KS그룹 시무식
2024-01-04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고용노동부 장관 감사패 수여
2023-12-19
[CNAI 레터]
전화,채팅,게시판,이메일을 하나로!
통합상담 솔루션 옴니채널
2023-11-21
[CNAI 언론보도]
KS한국고용정보,창립25주년
비전 선포 BPO기업 성장 본격화
2023-10-19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영상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해결,셀프서비스!
2023-09-12
[CNAI 소식]
KS한국고용정보 2023년
창립 25주년 새 비전 발표 - KS씨앤에이아이
2023-08-14
[CNAI 레터]
2023년 법정의무교육
안내사항_본사 임직원 확인必
2023-08-09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영상
챗GPT로 인한 AI시장과 컨택센터의 변화
2023-08-01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기술연구소,
이지앤웰니스와 기술 이전 협약 체결
2023-07-26
[CNAI 소식]
씨앤에이아이
2023년도 하계종합학술대회 논문 발표
2023-07-19
[CNAI 언론보도]
KS한국고용정보, 공공부분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 'AI콜센터' 주력
2023-06-21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일학습병행제 실시
2023-06-05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토봇이 알려주는
상담원 지식창고 KMS(지식관리시스템)
2023-02-24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KS그룹 2023년도 시무식
2023-01-02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CHive-CX HR, 그룹웨어 서비스 사용교육
2022-12-27
[CNAI 레터]
2022년 CNAI 워크샵
남이섬 및 한국고용정보 게스트 하우스
2022-11-04~05
[CNAI 레터]
컨택센터 BI(Business Intelligence)
서비스 영상
2022-10-24
[CNAI 레터]
채팅상담 챗봇 서비스
영상안내 - CNAI
2022-09-27
[CNAI 레터]
컨택센터/고객센터에
녹취서비스 필요한 이유 - CNAI
2022-09-07
[CNAI 레터]
2022년 법정의무교육
안내사항_본사 임직원 확인必
2022-08-24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KMS(지식관리시스템)
영상을 소개합니다.
2022-08-11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개발문화
호야홈택 컨택센터 상담솔루션 코드리뷰
2022-08-03
[CNAI 뉴스]
씨앤에이아이 CRM 솔루션
영상을 소개합니다.
2022-07-29
[CNAI 뉴스]
씨앤에이아이 채팅상담 서비스
CHive-CX 영상을 소개합니다.
2022-07-12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CHive-CX HR 서비스 사용 교육
2022-06-30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개발문화
채팅상담 서비스, 코드 리팩토링? 이슈공유
2022-06-23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2022년
임직원 하계휴가 공지 드립니다.
2022-06-16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DX플랫폼사업부
개발팀 개발자 모집합니다.
2022-06-10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컨택센터
CHive-CX
영상을 소개합니다.
2022-06-02
[CNAI 소식]
에이치이엠파마 씨앤에이아이
CHive-CX 컨택센터 솔루션 도입
2022-06-01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콜센터구축
ASP고객센터 구축, 관리
2022-05-27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개발문화
코드리뷰 중요성 및 장점, 예외처리 검토
2022-05-20
[CNAI 레터]
씨앤에이아이 개발문화
코드리뷰란? 코드리뷰 방법과 필수 내용
2022-05-02
[CNAI 소식]
쿠캣 고객센터 - 씨앤에이아이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도입
2022-04-23
[CNAI 소식]
웰니스 - CNAI ‘인공지능 기반 상담사 추천 알고리즘 개발’ MOU 체결식
2022-02-17
[CNAI 언론보도]
KS한국고용정보 최첨단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으로 차별화
202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