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 소식
도전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CNAI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채팅상담 서비스 CHive-CX 영상을 소개합니다.

[2022-07-12]#2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채팅상담 CHive-CX” 소개 영상
채팅상담 서비스 CHive-CX란?

최근 컨택센터, 콜센터에서 CNAI 전화상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채팅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CHive-CX채팅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빠른상담사 연결, 자동완성 탬플릿, 금지어 /키워등 검출, 동료상담원 초대로 업무 효율성 높이기,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한 화면에서 통합관리' 가 가능하여 고객경험과 상담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습니다.

영상을 통해 다양한 채팅 상담 서비스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편리한 고객경험' 을 제공하는 CNAI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문의 yongjae.kim@cnai.kr / 010-2617-2122
이전글이전글 | 씨앤에이아이 CRM 솔루션 영상을 소개합니다
다음글다음글 | CHive-CX HR 서비스 사용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