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CRM

CHive-CX는 고객을 만나고, 케어하며, 분석하고,
터치를 통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도록
당신의 팀에게 Digital Experience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
CRM솔루션은 고객 서비스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회사와 과거 고객 경험에 대한 데이터를 통하여 더 개인화되고 연관성 있는
고객 지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서비스 향상
양질의 정보 제공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 서비스
'CRM'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을 시작해보세요!
주요특징

  • 구매, 배송, 반품, 취소 정보 제공으로 빠른 고객 니즈 해소
  • 고객정보 프로파일링 (거주지, 연소득, 취미, 연령대)
  • AS접수, 신용카드 결제, 택배접수 등 비대면 업무 확장
  • 제품 장단점 정보 수집, 분류, 분석 (제품 및 서비스 개선)

  • 고객상담 품질 향상과 부가 서비스 업무 확장성 기대
  • 제품 및 부품 수량, 재고, 입고 관리 등으로 (생산성 향상)
  • 구매이력 확인으로 연계상품 및 업그레이드 제품 세일즈

고객분석을 통한 고객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한 고객 니즈' 해결!
효과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세밀하고 정확도 높은 고객 분석이 가능하게 되면, 적은인원과 비용으로 효과적인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을 펼칠수 있습니다.
올바른 CRM 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으로 스마트한 고객센터 운영을 경험해 보세요.
맞춤형 UI
Data base
실시간 STT
KMS(지식관리시스템)
1
콜 수신과 동시에 과거의 이력 정보 활용시작(기존고객)
2
구매 이력과 구매 패턴 등을 바탕으로 빠른문의 유형 예측
3
실시간 STT서비스로 상담 내용 시각화 및 이슈어 감지
4
KMS(지식관리시스템)제공으로 빠른 정보 검색으로 빠르게 고객 니즈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