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CNAI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차별화된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디지털 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변화하고 있고 이에 대응 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고객과 내부 직원은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이미 하고 있으며 이를 만족 시킬 수 있어야 하는 것은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

고객이 핵심 비즈니스 역량에 집중하고,
씨앤에이아이는 IT컨설팅 및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제공으로 소비자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및 CRM솔루션, AI기반 솔루션, 원격 근무 시스템 제공 등 원활하고 중단 없는 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만족도 및 고객 비즈니스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앤에이아이 대표
 김 용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