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서비스[2022-10-24]#7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영상
|
|
---|---|
컨택센터 데이터를 더 가치 있게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는
기업에서 데이터를 수집, 정리, 분석하고 활용하여 효율적인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컨택센터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기 위해서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도구 서비스 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하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으로 수익을 증대할수 있습니다.
- 운영 최적화를 위해 상항을 파악
- 전반적인 성과와 운영 방향을 개선 -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미래 패턴을 예측분석 - 새로운 비지니스 환경에 빠른 적응 씨앤에이아이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를 활용해 보세요. 문의
yongjae.kim@cnai.kr / 010-2617-2122
|
|
이전글 | | 씨앤에이아이 2022년 워크샵 |
다음글 | | 채팅상담 챗봇 서비스 영상안내 - CNA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