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R 자동화 서비스

고객의 문의를 더 빠르고, 유연하게 응대할수 있습니다.
IVR 자동화서비스로 양질의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효율적 활용 및 인건비 절감을 할수 있습니다.
맞춤형 IVR 서비스로 고객만족!
365일 24시간 놓치는 콜이 없도록 원할한 운용을 할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문의건의 내선번호를 직접 선택하면
담당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셀프서비스
콜백
IVR
단순안내, 조회, 신고업무 등 셀프서비스 콜백등 으로 피크타임 시
업무를 분산 사전정보를 입력받아 ‘상담시간 단축’ 등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IVR자동화 서비스로 빠른응대와 고객만족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VR 다이어그램
주요특징

  • 셀프서비스 제공 (조회, 신고 업무)
  • 24/365 응대가 가능합니다.
  • 피크타임 시 콜백으로 고객 대기시간 감소

  • 상담시간을 단축하기 위하여 조회 정보 사전 입력 (카드번호 등)
  • 상담분야별 전문상담원 연결을 위한 라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