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IVR 서비스로 고객만족!
365일 24시간 놓치는 콜이 없도록 원할한 운용을
할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문의건의 내선번호를 직접 선택하면
담당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단순안내, 조회, 신고업무 등 셀프서비스 콜백등 으로 피크타임 시
업무를 분산 사전정보를 입력받아 ‘상담시간 단축’ 등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IVR자동화 서비스로 빠른응대와 고객만족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주요특징
- 셀프서비스 제공 (조회, 신고 업무)
- 24/365 응대가 가능합니다.
- 피크타임 시 콜백으로 고객 대기시간 감소
- 상담시간을 단축하기 위하여 조회 정보 사전 입력 (카드번호 등)
- 상담분야별 전문상담원 연결을 위한 라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