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콜센터구축 - ASP고객센터 구축, 관리
[2022-05-27]#1 - 정보화기획본부 콜센터 구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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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P고객센터 구축 /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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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sco,
Alcatel-Lucent" 등 장비를 이용하여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2
계정 및 접근관리를 통한 위험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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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필요 서비스 제거등을 통한 접근관리
4
로그관리 및 분석을 통한 장애 및 위험도 분석
5
불필요 기능에 대한 차단 및 보안 설정을 통한 위험대비
6
IP PBX 구축 및 운영
7
안정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이중화 운영
네트워크 장비 설치
네트워크 장비 Cisco등 설치 및 설정하는 모습
보안장비 운영
‘씨앤에이아이 정보기획본부’ 에서는 재택근무와 랜섬웨어 또는 피싱을 또한 사이버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보호를 전략적으로 우선순위로 삼고있습니다.
인프라/보안 모니터링 업무
보안 모니터링은 '방화벽로그, 모니터링 시스템(회선 및 장비의 이상 확인)등 확인'을 진행합니다.
메신저랑 연동되서 알림이 오거나 문자로 알림이 오면 담당자가
해당 장비에 접속해서 어떤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대응 및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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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고객센터에 장애를 미리 확인하여 선제적으로 대응
2
보안에 대한 이슈를 모니터링 하며, 그에 상응하는 Rule 적용
위탁된 개인정보(민감정보)에 대한 정기 보안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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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코드와 예외의 호출 함수는 분명하게 반환되고 있는가?
2
호출 함수가 어려워 예외처리 코드를 가지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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