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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이니시스
"CHive-CX도입 이후 생산성이 증가했어요!"
다채널 구조에서 CHive-CX 도입 이후 단일채널 멀티유즈로 바뀌면서 가장 크게 체감 되는 것은 '생산성'의 증가입니다.
다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렌딩 포지션을 운영하게 된 부분이...
[쿠캣] CNAI는 차세대 AI기술 역량을 가지고 있어요
씨앤에이아이 'CHive-CX 서비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동종업계에서 앞서고 있는 기술력, 고객센터 운영로직의 높은 이해도를 가진 개발자...
[KG 이니시스] CHive-CX 서비스 도입 이후 생산성이 증가했어요!
다채널 구조에서 CHive-CX 도입 이후 단일채널 멀티유즈로 바뀌면서 가장 크게 체감 되는 것은 '생산성'의 증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