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소식
도전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씨앤에이아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전화, 채팅, 게시판, 이메일을 하나로! 통합상담 솔루션 옴니채널 | 컨택센터 aicc ai

[2023-11-21]#11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옴니채널 영상안내
옴니채널이란?
통함상담 솔루션인 옴니채널은 여러 채널의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처리하여 고객이 채널간에 원할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서비스 기능입니다.
CHive-CX의 옴니채널은?
1
고객 여정 통합 관리

- 여러 채널로 유입된 고객의 정보가 기록되고 하나로 연결되어 고객 여정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하나의 화면으로 관리 - 다중채널 통합 UI

- 버전업된 CHive-CX 옴니채널은 한 페이지 옴니채널을 실현하면서 페이지 이동이 없이 편리하고 끊기지 않게 원할한 응대를 가능하게 합니다.

3
일관된 서비스 제공 -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솔루션

-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합하여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에, 재유입 시에 반복적으로 정보를 얻지 않아도 최소한의 동작 만으로, 최적의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Hive-CX"옴니채널 서비스"로 기업과 고객 만족을 드라겠습니다.
문의 yongjae.kim@cnai.kr / 010-8940-2122
이전글이전글 | 씨앤에이아이,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고용노동부 장관 감사패 수여 - CNAI
다음글다음글 | KS한국고용정보, 창립25주년 비전 선포 BPO기업 성장 본격화 - CN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