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로 인한 AI 시장과 컨택센터의 변화 | CHive-CX 챗봇 채팅상담[2023-08-01]#9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챗GPT 영상안내
|
|
---|---|
챗GPT로 인한 AI 시장과 컨택센터의 변화
챗GPT는 Open AI가 출시한 대규모 언어 예측 모델인 'GPT-3.5'를 기반으로 한 대화형 인공지능(AI)입니다.
챗GPT의 등장으로 여러 기업들은 챗봇 개발과 AICC (AI컨택센터)를 출시하고 있고, 챗GPT를 컨택센터 외에도 여러분야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씨앤에이아이에서는 컨택센터 AI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CHive-CX에는 AI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ex) STT(Speech To Text) / TA(Text Analyzer) / 챗봇 / KMS(지식관리시스템) 등
챗GPT로 인해 챗봇 고도화가 이루어진다면?
1
챗봇이 문맥을 이해한 유연한 답변이 가능해집니다.
2
질좋은 답변으로 응답시간을 대폭 줄여줍니다.
3
복잡한 요청에 대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이 활성화 됩니다.
4
상담원 수가 줄어들어 인건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CHive-CX의 채팅상담솔루션 "챗봇"으로도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문의
yongjae.kim@cnai.kr / 010-8940-2122
|
|
이전글 | | 씨앤에이아이 2023년 법정의무교육 안내사항 - CNAI |
다음글 | | 씨앤에이아이 기술연구소, 이지앤웰니스 주식회사와 기술 이전 협약 체결 - CNA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