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을 긍정적으로! 고객경험관리 | 상담관리 자동화 VOC[2024-03-29]#12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CXM 영상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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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는 고객의 전체 여정에 걸쳐 고객의 경험에 추첨을 맞추어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것을 의미합니다.
                     
                    
                            CHive-CX의 고객여정 관리 / VOC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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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여정 관리
                                - 상담 품질 향상(상담원 생산성 향상) - 자동화 프로세스: 검색, 분류, 배분/이관, 채팅 자동 종료, 챗봇, CRM - 원활한 사내 협업: 사내 내부 채팅 기능 - 온보딩 효과: CRM(고객정보연동)으로 상담사 스킬 향상 2 
                                VOC관리
                                - CHive-CX 서베이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고객의 만족도, 불만, 의견 등을 수집 받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문제점 및 개선 방향에 대해 인지하고 긍정적 고객경험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CHive-CX의 "고객경험관리"로 기업과 고객 만족을 드라겠습니다. 
                    문의
                     yongjae.kim@cnai.kr /  010-9840-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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