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평가 결과 분석
상담사 명 상담사 ID 입사일 개월수 총점
(100점)
첫인사
(5점)
끝인사
(5점)
음성연출
(8점)
언어표현
(10점)
경청
(5점)
친절 및 호응
(7점)
말속도
(5점)
대기양해
(5점)
문의파악
(8점)
정확성
(20점)
필수안내
(10점)
상담이력
(7점)
고객정보확인
(5점)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0 100 5 5 8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4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8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3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25 95 5 5 8 10 5 7 5 5 8 25 10 7 5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0 100 5 5 8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4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8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3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25 95 5 5 8 10 5 7 5 5 8 25 10 7 5
삼성닷컴팀 김상담 agent001 2023.
03.29
10 100 5 5 8 10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오상담 agent002 2023.
10.05
4 84 5 5 5 7 5 7 5 5 8 15 10 7 0
삼성닷컴팀 류상담 agent003 2022.
08.01
18 97 5 5 8 7 5 7 5 5 8 20 10 7 5
삼성닷컴팀 이상담 agent004 2022.
11.23
3 98 5 5 8 10 5 7 5 5 8 20 10 5 5
삼성닷컴팀 정상담 agent005 2021.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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