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업무
00:00:14경과시간
콜 현황
47
23
3
신규 ARS 통계(2020-07-31 이후 통계)
구분 | I/B | O/B | |||||||
---|---|---|---|---|---|---|---|---|---|
인입 건설공제조합 호전환 |
응대 | 포기 | 응대율 | 평균통화시간 | 시도호 | 연결콜 | 성공율 | ||
ARS1 | 상담원 연결 | 1376 | 1346 | 30 | 97.82% | 00:02:18 | 434 | 375 | 86.41% |
ARS2 | 건설공제조합(1666-1122)연결 | 0 | 0 | 0 | 0.00% | 00:00:00 | |||
합계 | 1376 | 1346 | 30 | 97.82% | 00:02:18 | 434 | 375 | 86.41% |
구 ARS 통계(2020-07-31 이전 통계)
구분 | I/B | O/B | |||||||
---|---|---|---|---|---|---|---|---|---|
인입 건설공제조합 호전환 |
응대 | 포기 | 응대율 | 평균통화시간 | 시도호 | 연결콜 | 성공율 | ||
ARS1 | 보증 및 융자, 출자증권 | 1376 | 1346 | 30 | 97.82% | 00:02:18 | 434 | 375 | 86.41% |
ARS2 | 홈페이지 인터넷창구, 전자계약, 전자서류 | 0 | 0 | 0 | 0.00% | 00:00:00 | |||
ARS3 | 기타안내 | 0 | 0 | 0 | 0.00% | 00:00:00 | |||
합계 | 1376 | 1346 | 30 | 97.82% | 00:02:18 | 434 | 375 | 86.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