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컨택센터 그 중심에는 KS한국고용정보가 있습니다.

21세기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등장한 컨텍센터는 기업의 매출과 직결되는 특성으로 인해 어느 직종보다 운영상의 전문성이 요구됩니다. 또한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과의 최접점에 위치한 컨텍센터는 점차 중요한 서비스의 하나로 급부상 하고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을 넘어 수익을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역할로 변화 하고 있습니다. KS한구고용정보 는 컨택센터 업계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주역입니다.

주식회사 KS한국고용정보

첫째,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낼 수 있는 최첨단 금융 마케팅 컨텍센터구축과 안정적 운영을 통하여 기업의 신뢰도 향상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둘째, 컨텍센터 구축과 운영의 동시수행이라는 특화된 비지니스 서비스를 통하여 구 축 및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부담을 줄이고 새로운 마케팅과 CRM 및 세일즈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비용절감과 매출증대라는 이성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셋째, 컨텍센터 서비스품질의 표준화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 키고 나아가 기업의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전진기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기업 Needs에 부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공적인 맞춤형 Solui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KS한국고용정보 대표이사 손 영 득, 손영득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