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
직무에 맞는 핵심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KS한국고용정보만의 인재육성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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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조기 정착, 부진자 향상을 위한 1:1 코칭과 최적의 온・오프라인 교육환경 완비
교육사업 및 영역
- 교육서비스
- 교육훈련
- 학습지원
- 성과향상
직무에 맞는 핵심 전문 인력 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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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및 경력 사원 연수,
임직원 Workshop 프로그램 -
중간관리자 양성 프로그램:
리더쉽, 조직관리,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
영업직 세일즈 마인드 및 스킬함양 교육
고객접점 업무 종사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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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유형 검사 진단:
MBTI, CISC -
CS교육: CS마인드 기본교육, 직장예절, 불만고객
응대교육, 조직개발교육, 리더쉽 과정, 승격과정 교육 등
최신 교육장 시설 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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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십리센터(B1) 입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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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십리센터(B1) 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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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십리센터(B1) 교육실
Untact시대에 맞는 교육 환경
전염병 등 리스크 최소화를 위한 디지털 기반 교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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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교육
- 온라인 교육 진행
- 실시간 화상 교육으로
센터 및 재택근무자 교육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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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JOB에듀
- 유튜브 채널 운영
- 300개 이상의 다양한 컨텐츠 제공
(생산성, 품질, CS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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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교육
- 업무지식 자가진단
- 설문조사 형식의 짧은 구성으로
자율참여 교육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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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및 상담사 능력향상 교육으로
효율적인 성과관리와 상담능력 배양관리자 직무 능력 향상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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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팀장 예비과정
- 상담사 실적관리
- 통화품질관리 방법론(월1회)
- 성과 관리 및 집중 운영관리
- 커뮤니케이션의 걸림돌
- 창의적 문제해결과 의사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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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신입 관리자 과정
- 관리자 입문교육(연2회)
- 커뮤니케이션 스킬
- 비즈니스 매너
- 관리자를 향한 첫걸음
- 오피스 활용 교육(연2회)
- 관리자 입문교육(연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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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매니저 양성과정
- 매니저 양성 교육(연2회)
- 매니저 양성과정 등 학점 이수제
- 팀워크 강화 과정(연1회)
- 매니저 양성 교육(연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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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매니저 고급과정
- 고객센터 컨퍼런스 참석(연1회)
- 동종업계 현황파악
- 고객센터 산업발전 이해
- 운영관리자 워크샵(연1회)
- 고객센터 컨퍼런스 참석(연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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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3차, 6차월
- 공통사례, 실전 위주의 반복 스터디
> 상담 두려움 극복, 현장 적응력 강화 - 3차월상황별 콜 청취(일반, 민원 등)
> 업무 오류/민원 두려움 극복 - 6차월각 차월 별 사전 보수 교육
> 상담 업무 확대에 대한 두려움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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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7차월, 1차년
- 공통VOC, 클레임처리 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되는 고객 유형 별 케어 교육
- 7차월불만고객응대 & 소통 스킬 향상 중점
- 1차년스트레스관리 & 서비스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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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2차년, 3차년
- 공통업무스킬 별 심화 및 멀티 스킬 확보 트렌드에 선 대처를 위한 제안 활동
- 3차월CS리더 자격증 취득 지원 등
- 6차월멘토 역할 및 강의 스킬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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