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

직무에 맞는 핵심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KS한국고용정보만의 인재육성 체계

  • 상담사 조기 정착, 부진자 향상을 위한 1:1 코칭과 최적의 온・오프라인 교육환경 완비

    교육사업 및 영역

    • 교육서비스
    • 교육훈련
    • 학습지원
    • 성과향상
    현장 교육, 집체 교육, 외부 교육

    직무에 맞는 핵심 전문 인력 양성!

    • 신입 및 경력 사원 연수,
      임직원 Workshop 프로그램
    • 중간관리자 양성 프로그램:
      리더쉽, 조직관리,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 영업직 세일즈 마인드 및 스킬함양 교육
      고객접점 업무 종사자 교육
    • 행동유형 검사 진단:
      MBTI, CISC
    • CS교육: CS마인드 기본교육, 직장예절, 불만고객
      응대교육, 조직개발교육, 리더쉽 과정, 승격과정 교육 등

    최신 교육장 시설 완비

    • 왕십리센터(B1) 입구
      왕십리센터(B1) 입구
    • 왕십리센터(B1) 복도
      왕십리센터(B1) 복도
    • 왕십리센터(B1) 교육실
      왕십리센터(B1) 교육실

    Untact시대에 맞는 교육 환경

    전염병 등 리스크 최소화를 위한 디지털 기반 교육 진행

    • 화상교육
      온라인 교육 아이콘
      • 온라인 교육 진행
      • 실시간 화상 교육으로
        센터 및 재택근무자 교육 지원
    • KSJOB에듀
      유튜브 동영상 아이콘
      • 유튜브 채널 운영
      • 300개 이상의 다양한 컨텐츠 제공
        (생산성, 품질, CS 등)
    • APP교육
      핸드폰 앱 아이콘
      • 업무지식 자가진단
      • 설문조사 형식의 짧은 구성으로
        자율참여 교육 프로그램
  • 관리자 및 상담사 능력향상 교육으로
    효율적인 성과관리와 상담능력 배양

    관리자 직무 능력 향상 교육

    1. 01팀장 예비과정
      • 상담사 실적관리
      • 통화품질관리 방법론(월1회)
      • 성과 관리 및 집중 운영관리
      • 커뮤니케이션의 걸림돌
      • 창의적 문제해결과 의사소통
    2. 02신입 관리자 과정
      • 관리자 입문교육(연2회)
        • 커뮤니케이션 스킬
        • 비즈니스 매너
        • 관리자를 향한 첫걸음
      • 오피스 활용 교육(연2회)
    3. 03매니저 양성과정
      • 매니저 양성 교육(연2회)
        • 매니저 양성과정 등 학점 이수제
      • 팀워크 강화 과정(연1회)
    4. 04매니저 고급과정
      • 고객센터 컨퍼런스 참석(연1회)
        • 동종업계 현황파악
      • 고객센터 산업발전 이해
      • 운영관리자 워크샵(연1회)
    • 신입3차, 6차월
      • 공통
        사례, 실전 위주의 반복 스터디
        > 상담 두려움 극복, 현장 적응력 강화
      • 3차월
        상황별 콜 청취(일반, 민원 등)
        > 업무 오류/민원 두려움 극복
      • 6차월
        각 차월 별 사전 보수 교육
        > 상담 업무 확대에 대한 두려움 극복
    • 경력7차월, 1차년
      • 공통
        VOC, 클레임처리 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되는 고객 유형 별 케어 교육
      • 7차월
        불만고객응대 & 소통 스킬 향상 중점
      • 1차년
        스트레스관리 & 서비스 역량 강화
    • 전문2차년, 3차년
      • 공통
        업무스킬 별 심화 및 멀티 스킬 확보 트렌드에 선 대처를 위한 제안 활동
      • 3차월
        CS리더 자격증 취득 지원 등
      • 6차월
        멘토 역할 및 강의 스킬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