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25년 역사의 AI기술력을 보유한 고객센터 Total 서비스 전문기업
고객경험 디자인
Design Customer
Experience
Design Customer
Experienc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raesent ultrices orci in sem molestie, nec tempor mi scelerisque. Integer imperdiet eu augue sit amet consectetur. Donec finibus fermentum convallis. Nullam dapibus tincidunt sapien, sed tempor ligula elementum quis. Orci variu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dis parturient montes, nascetur ridiculus mus.
(2줄이상 4줄이하)
- CX컨설팅
- CX전략도출
- CX분석
- CX관리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raesent ultrices orci in sem molestie, nec tempor mi scelerisque. Integer imperdiet eu augue sit amet consectetur. Donec finibus fermentum convallis. Nullam dapibus tincidunt sapien, sed tempor ligula elementum quis. Orci variu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dis parturient montes, nascetur ridiculus mus.
(2줄이상 4줄이하)
- CS운영
- ASP / FM
- 채용(포털 운영) / 파견
- 교육 / 훈련
CX현장 지원
Support Customer
Service
Support Customer
Service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Digital Transformation
Digital Transformation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raesent ultrices orci in sem molestie, nec tempor mi scelerisque. Integer imperdiet eu augue sit amet consectetur. Donec finibus fermentum convallis. Nullam dapibus tincidunt sapien, sed tempor ligula elementum quis. Orci variu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dis parturient montes, nascetur ridiculus mus.
(2줄이상 4줄이하)
- 콜 시스템
- AI, STT / TTS
- CRM, KMS
- Cloud, IPCC
CODE-HIVE
AICC Platform으로 고객의 VOC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해결하는 과정과 사후 마케팅까지, 전여정의 고객경험 관리
MEET・ C-HIVE
Volume Control Module
- WFMS
- AI 채널라우팅
- 챗봇 / 음성봇
CARE・ C-HIVE
Agent Assistance Module
- 티켓베이스 CRM
- 자동 QA
- SMART KMS
KNOW・ C-HIVE
CX Analysis Module
- VOC 통계 / 분석
- 데이터 Profiling
- Social Listening
TOUCH・ C-HIVE
Sales Improvement Module
- 마케팅 리드 관리
- 카카오 마케팅
- Curation
AICC PLATFORM
- 채널 에디터
제공 - 통합 CRM
서비스 제공 - 상담어시스턴트
서비스 제공 - 통계 분석 리포팅
대시보드 제공
-
인공지능
채널 라우팅음성봇 / 챗봇
(AI / TTS) -
콜시스템
인프라 연결IPCC인프라
(IP PBX / CTI / REC / Web RTC) -
여정 모니터링
수집 및 관리상담 CRM
(티켓 매니지먼트 리드 제너레이션) -
상담지원
시스템 연결자동 QA, KMS
(STT / TA) -
데이터 수집 / 분석
및 마케팅 인사이트VOC 분석,선호도
프로파일링(STT / TA)
영업 문의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Aliquam vehicula nibh nisl, ac porta orci dictum 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