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채팅
상담설정 관리
채팅 인입 설정
채팅 인입 설정 |
채팅 고객 인입을 설정 합니다. |
---|---|
채팅 인입 제한 건 |
건
채팅 인입 제한 건수를 초과 하면 더이상 채팅 신규인입을 받지 않습니다. |
채팅 상담 시작 |
~
채팅 인입이 가능한 상담시간을 지정 합니다. |
점심 시간 |
~
점심시간을 지정 합니다. |
상담 설정
상담 허용수 일괄 적용 |
상담원의 최대 채팅방 허용수를 지정 합니다. |
---|---|
배분 설정 |
채팅 인입 건을 상담사에게 자동배분 합니다. |
이미지 수신 여부 |
고객이 보낸 이미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
장문 수신 여부 |
고객이 보낸 장문 메시지 수신여부를 설정 합니다. |
무응답 설정
무응답 사용 여부 |
고객 무응답시 무응답 메시지를 발송 합니다. |
---|---|
무응답 후 종료 |
마지막 무응답 메시지 발송후 상담 종료 여부를 설정 합니다. |
무응답 메시지 설정 |
분
분
분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 |
금칙어 설정
금칙어 적용 |
채팅 메시지 중 금칙어에 해당되는 메시지 변환 여부를 설정 합니다. |
---|
자동응답메시지 설정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 |
고객 인입시 자동응답메시지 사용여부를 설정 합니다. |
---|---|
자동응답메시지 문구 |
자동응답메시지 내용을 설정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