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업무
00:00:14경과시간
콜 현황
47
23
3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김상담
10003
삼성닷컴
EPP
전사프로모션
삼성스마트스토어
QA평가 결과 분석
팀 | 상담사 명 | 상담사 ID | 입사일 | 개월수 | 총점 (100점) |
첫인사 (5점) |
끝인사 (5점) |
음성연출 (8점) |
언어표현 (10점) |
경청 (5점) |
친절 및 호응 (7점) |
말속도 (5점) |
대기양해 (5점) |
문의파악 (8점) |
정확성 (20점) |
필수안내 (10점) |
상담이력 (7점) |
고객정보확인 (5점) |
---|---|---|---|---|---|---|---|---|---|---|---|---|---|---|---|---|---|---|
삼성닷컴팀 | 김상담 | agent001 | 2023. 03.29 |
11 | 97 | 5 | 5 | 5 | 10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오상담 | agent002 | 2023. 10.05 |
5 | 84 | 5 | 5 | 5 | 7 | 5 | 7 | 5 | 5 | 8 | 15 | 10 | 7 | 0 |
삼성닷컴팀 | 류상담 | agent003 | 2022. 08.01 |
19 | 97 | 5 | 5 | 8 | 7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이상담 | agent004 | 2022. 11.23 |
4 | 98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0 | 10 | 5 | 5 |
삼성닷컴팀 | 정상담 | agent005 | 2021. 11.29 |
26 | 95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5 | 10 | 7 | 5 |
삼성닷컴팀 | 김상담 | agent001 | 2023. 03.29 |
11 | 100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오상담 | agent002 | 2023. 10.05 |
5 | 84 | 5 | 5 | 5 | 7 | 5 | 7 | 5 | 5 | 8 | 15 | 10 | 7 | 0 |
삼성닷컴팀 | 류상담 | agent003 | 2022. 08.01 |
19 | 97 | 5 | 5 | 8 | 7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이상담 | agent004 | 2022. 11.23 |
4 | 98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0 | 10 | 5 | 5 |
삼성닷컴팀 | 정상담 | agent005 | 2021. 11.29 |
26 | 95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5 | 10 | 7 | 5 |
삼성닷컴팀 | 김상담 | agent001 | 2023. 03.29 |
11 | 100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오상담 | agent002 | 2023. 10.05 |
5 | 84 | 5 | 5 | 5 | 7 | 5 | 7 | 5 | 5 | 8 | 15 | 10 | 7 | 0 |
삼성닷컴팀 | 류상담 | agent003 | 2022. 08.01 |
19 | 97 | 5 | 5 | 8 | 7 | 5 | 7 | 5 | 5 | 8 | 20 | 10 | 7 | 5 |
삼성닷컴팀 | 이상담 | agent004 | 2022. 11.23 |
4 | 98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0 | 10 | 5 | 5 |
삼성닷컴팀 | 정상담 | agent005 | 2021. 11.29 |
26 | 95 | 5 | 5 | 8 | 10 | 5 | 7 | 5 | 5 | 8 | 25 | 10 | 7 | 5 |
1 - 15
/
총
건
- 이전
- 1
- 2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