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소식 레터・영상

컨택센터 BI(Business Intelligence)서비스

[2022-10-24]#07 - 씨앤에이아이 영상 / 디자인팀
컨택센터 데이터를 더 가치 있게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는 기업에서 데이터를 수집, 정리, 분석하고 활용하여 효율적인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컨택센터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기 위해서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도구 서비스 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하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으로 수익을 증대할수 있습니다.


  • 운영 최적화를 위해 상항을 파악
  • 전반적인 성과와 운영 방향을 개선
  •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미래 패턴을 예측분석
  • 필새로운 비지니스 환경에 빠른 적응

씨앤에이아이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를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