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CNAI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클라우드 컨택센터 CHive-CX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냅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는 기업에서 데이터를 수집, 정리, 분석하고 활용하여 효율적인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컨택센터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기 위해서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도구 서비스 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하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으로 수익을 증대할수 있습니다.
씨앤에이아이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를 활용해 보세요.
씨앤에이아이 2023년 워크샵
채팅상담 챗봇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