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 채팅상담 챗봇 서비스는 CRM연동과 1:N 상담으로 다수의 고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자체보유한 기술력을 통해, 고객센터의 특징 및 니즈에 맞는 구성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컨택센터 고객상담~ 똑똑하고 편리하게! AI인공지능 "챗봇(Chatbot)" 서비스 채팅상담 "챗봇"으로 상담원 스트레스 Zero! 고객 만족도 Up! 자주반복되는 문의는 챗봇이 대신 해결~ 상담시작전 미리 분류하여 상담시간이 줄어들었어요!
씨앤에이아이 "CHive-CX 챗봇 서비스"로 '상담원 경험'과 '고객 경험'이 더 나은 경험이 되도록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