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4일(금)~5(토) 1박 2일 여정으로 '남이섬'과 한국고용정보 게스트 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인원 체크후 배를 타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남이섬 입장~~
붉게 물든 단풍, 노란 단풍이 너무 아름다웠고, 주변이 조용해서 낙엽의 바람을 타고 떨어지는 소리와 향기가 코끝에 닿아 절로 힐링이 되었습니다. 선택과 자유를 준 덕에 모두가 즐겁게 각자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쉴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솥뚜막 찜빵도 먹고, 애견동반 까페에 가서 음료도 마시고, 씨앤에이아이는 '각자의 성향을 존중해주는 문화'를 가진 회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S한국고용정보 게스트 하우스에 도착해서 방배정을 받고 짐을 풀고, 캠핑장에서 기념사진도 찰칵!! 맛있는 저녁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춘천하면 생각나는 닭갈비 ^0^ 치즈 볶음밥을 함께한 저녁 식사는 그야말로 꿀맛 이었습니다.
의암호 아름다운 광경을 보면서 오른쪽 둑길 따라 10분정도 걷다보니 게스트하우스에 금새 도착했어요 ! 대표님의 2023년 사업계획 목표 공유 및 22년도 성과 관리 리뷰를 하신후 단합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KS한국고용정보 게스트 하우스에 노래방에서 모두 하나되어 열창 했죠 !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