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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컨택센터 CHive-CX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냅니다.
*플랜별 전체기능
소형 상담센터
중소형 상담센터
대형 전문 상담센터
*플랜별 상세기능
전화상담은 고객이 가장 선호하며 서비스 처리율이 가장 높은 채널입니다.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서비스이며, 1:N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사 API를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 및 전화상담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고객이 복잡한 상담을 원할때 유용하며, 채팅상담 및 전화상담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는 고객의 정보를 저장, 관리하여 고객을 추적하고 그에 따른 인사이트를 제공해 줍니다.
준비된 AI 기능으로 상담을 자동화하여 인건비 절감과 상담 효율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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