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별 가격

소형 상담센터 추천

베이직

100,000 won [VAT별도]
  •  전화 / 채팅 / 이메일 / 게시판
  •  IVR
  •  전광판
  •  실시간 모니터링
  •  대용량 SMS
중소형 상담센터 추천

스탠다드Popular

120,000 won [VAT별도]
  • 베이직 서비스 모두 포함
  •  기본 CRM
  •  KMS
  •  통계
대형 전문 상담센터 추천

엔터프라이즈

별도 문의
  • 스탠다드 서비스 모두 포함
  •  통합 UI( CRM / AI Assist )
  •  QA / 코칭 / 민원관리
  •  분석 관리 툴
  •  커스터마이징
소형 상담센터 추천

베이직

100,000 won [VAT별도]
  •  전화 / 채팅 / 이메일 / 게시판
  •  IVR
  •  전광판
  •  실시간 모니터링
  •  대용량 SMS
중소형 상담센터 추천

스탠다드Popular

120,000 won [VAT별도]
  • 베이직 서비스 모두 포함
  •  기본 CRM
  •  KMS
  •  통계
대형 전문 상담센터 추천

엔터프라이즈

별도 문의
  • 스탠다드 서비스 모두 포함
  •  통합 UI( CRM / AI Assist )
  •  QA / 코칭 / 민원관리
  •  분석 관리 툴
  •  커스터마이징

플랜 상세 비교

*플랜별 전체기능

베이직

소형 상담센터

스텐다드

중소형 상담센터

엔터프라이즈

대형 전문 상담센터

옴니채널(전화/채팅/이메일/게시판) 전화/채팅 중 택1
CRM
AI Assist 챗봇
커스터마이징 부분 커스터마이징

옴니채널

*플랜별 상세기능

전화상담 서비스 Omnichannel

전화상담은 고객이 가장 선호하며 서비스 처리율이 가장 높은 채널입니다.

인/아웃바운드
아웃바운드 DB 관리
VOC 관리
녹취 및 실시간 감청
호전환
통합상담이력
CRM
채팅상담 서비스 Omnichannel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서비스이며, 1:N 상담이 가능합니다.

멀티채팅
템플릿 메시지 자동완성
채팅 자동/수동 배분
금지어 관리/카워드 검출
통합상담이력
CRM
게시판상담 서비스 Omnichannel

고객사 API를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 및 전화상담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인터랙션 자동/수동 배분
인터랙션 회수,이관
템플릿 메시지 자동완성
고객사 API 연동
CRM
이메일상담 서비스 Omnichannel

고객이 복잡한 상담을 원할때 유용하며, 채팅상담 및 전화상담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실시간 상담 동시사용
자동메시지
템플릿 메시지 자동완성
읽기/회신/전달/첨부파일
CRM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AI 기능부터 고객정보관리까지 상담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CHive-CX에 있습니다.
CRM Package

고객 관계 관리는 고객의 정보를 저장, 관리하여 고객을 추적하고 그에 따른 인사이트를 제공해 줍니다.

구매/배송/반품/취소 정보 제공
고객정보 프로파일링
제품 장단점 정보 수집,분류,분석
제픔 및 부품 수량/재고/입고 관리
구매이력 확인
비대면 업무 확장(AS,택배접수)
AI Assist Package

준비된 AI 기능으로 상담을 자동화하여 인건비 절감과 상담 효율을 높여줍니다.

IVR
STT
챗봇(Chatbot)
KMS(지식관리시스템)
BI(business intelligence)

자주 묻는 질문 FAQ

궁금한 점을 못 찾으셨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 주세요.

Q

옴니채널이 무엇인가요?

옴니채널은...

Q

전화상담중에 문자를 발송할 수 있나요?

CHive-CX 전화상담은...

Q

원래 사용중이던 대표번호와 연결할 수 있나요?

CHive-CX...

Q

챗봇을 따로 추가 할 수 있나요?

CHive-CX...

Q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CHive-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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