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고객센터에 녹취서비스 필요한 이유!
CNAI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 녹취 서비스]는 고객과의 전화상담 음성을 녹음, 청취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컨택센터/고객센터 운영시 꼭 필요한 '녹취 서비스' 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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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증거능력 확보
고객과 상담 중 (전수 녹취, 부분 녹취) 가능하며, 보험계약 등의 상담 진행시 근거 자료로 활용할수 있어 분쟁 발생시 법적 효력을 갖는 증거로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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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콜센터 상담 품질 향상
실시간 모니터링 대시보드로 콜센터 관리자는 관리하는 팀의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여 개별현황을 실시간 확인 조치 할수 있어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감청 기능이 실시간 제공되어 긴급사항 파악, 분쟁 예방,민원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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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철저한 개인정보 보호/ 관리
씨앤에이아이에서 개발한 보안 시스템으로 음성데이터를 AES 256비트로 암호화 하여
개인정보 보호/ 관리 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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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TT청취와 QA평가 Tool 제공 등의 ‘부가기능’
상담원과 고객의 음성을 문자로 변환하여 보여주는 STT 정취가 가능하여, 보다 빠르게 상담 내용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인사말, 끝인사, 말겹침, 묵음 등을 자동으로 추출, 파악하여 보여주고 QA 평가 툴을 한 화면에 제공하여 관리자의 업무가 향상됩니다.
씨앤에이아이 "CHive-CX 녹취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