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채팅
스크립트 관리
상담 스크립트 관리
No
|
스크립트명
|
스크립트 내용 | 사용유무 | 등록자 | 등록일시 | |
---|---|---|---|---|---|---|
48 | /결제 불가 |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을 텐데. 현재 PG사 변경으로 인해 결제 승인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원활한 결제 진행을 위해 기존에 등록해주신 카드는 삭제 후 재등록이 필요 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어플 접속 > 상단 좌측 三 클릭 > 프로필 클릭 > 카드 선택 > 삭제 후 > 카드 재등록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7 | /개인정보알림 |
안녕하세요, 회원님.
동일한 알림을 중복 수신하여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 보호법의 의거하여 회원님들에게 개인정보 이용, 제공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ㅇㅇㅇ은 가입 경로마다 별도의 계정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ㅇㅇㅇ을 가입하신 수단(경로)에 따라 각각의 알림을 발송하게 됩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해당 알림은 법정 고지 의무에따라 발송된 알림으로 연 1회 발송되고 있는 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ㅇㅇㅇ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경로로 탈퇴 가능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좌측 상단에 三 클릭 > 톱니바퀴(환경설정) 클릭 > 하단에 회원탈퇴
가입 계정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문의사항' 과 '휴대폰 번호'를 띄어쓰기와 '-' 을 제외하고 알려주시면 조회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 01012345678)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6 | /환불_공유 |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유주차장의 경우 결제 즉시 주차 시작으로 간주되며 부정주차, 공사 등의 현장 이슈가 있을 수 있어 여유시간 10분을 추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정주차가 있다면 차량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하여 출차 요청을 해주시거나 앱 내 주차권에서 10분이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고 10분 이내 취소하지 못하셨을 경우 결제 후 2시간 이내 부정주차, 공사 등 증빙 사진 첨부하여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2시간이 경과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 내용은 공유주차장 주차권 결제 전후로 안내드리고 있어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5 | /기타_쿠폰 |
안녕하세요. 회원님.
카드사 쿠폰 발급은 아래 내용에 맞춰서 등록해주시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1. 나이스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서 해당하는 카드사 상품의 '제 3자 정보제공동의' 진행 여부 확인
2. 모두의주차장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앱_kko)
3. 모두의주차장 회원가입
4.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계정관리 클릭
5. 연락처 인증 진행
6. 사이드 메뉴에서 쿠폰함 클릭
7. 사용완료된 쿠폰 확인
8. 사이드 메뉴에서 충전금 2,000p 확인
9. 모두의주차장 앱에서 주차권 결제할 때 2,000p 사용가능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4 | /리뷰 |
네, 회원님. ㅇㅇㅇㅇㅇㅇ 상담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 별점과 함께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모두의주차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작성하기 ☞ https://www.ㅇㅇㅇㅇㅇㅇ.com/appdown/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3 | /결제 불가 |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을 텐데. 현재 PG사 변경으로 인해 결제 승인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원활한 결제 진행을 위해 기존에 등록해주신 카드는 삭제 후 재등록이 필요 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어플 접속 > 상단 좌측 三 클릭 > 프로필 클릭 > 카드 선택 > 삭제 후 > 카드 재등록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2 | /개인정보알림 |
안녕하세요, 회원님.
동일한 알림을 중복 수신하여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 보호법의 의거하여 회원님들에게 개인정보 이용, 제공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ㅇㅇㅇ은 가입 경로마다 별도의 계정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ㅇㅇㅇ을 가입하신 수단(경로)에 따라 각각의 알림을 발송하게 됩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해당 알림은 법정 고지 의무에따라 발송된 알림으로 연 1회 발송되고 있는 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ㅇㅇㅇ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경로로 탈퇴 가능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좌측 상단에 三 클릭 > 톱니바퀴(환경설정) 클릭 > 하단에 회원탈퇴
가입 계정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문의사항' 과 '휴대폰 번호'를 띄어쓰기와 '-' 을 제외하고 알려주시면 조회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 01012345678)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1 | /환불_공유 |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유주차장의 경우 결제 즉시 주차 시작으로 간주되며 부정주차, 공사 등의 현장 이슈가 있을 수 있어 여유시간 10분을 추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정주차가 있다면 차량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하여 출차 요청을 해주시거나 앱 내 주차권에서 10분이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고 10분 이내 취소하지 못하셨을 경우 결제 후 2시간 이내 부정주차, 공사 등 증빙 사진 첨부하여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2시간이 경과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 내용은 공유주차장 주차권 결제 전후로 안내드리고 있어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40 | /기타_쿠폰 |
안녕하세요. 회원님.
카드사 쿠폰 발급은 아래 내용에 맞춰서 등록해주시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1. 나이스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서 해당하는 카드사 상품의 '제 3자 정보제공동의' 진행 여부 확인
2. 모두의주차장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앱_kko)
3. 모두의주차장 회원가입
4.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계정관리 클릭
5. 연락처 인증 진행
6. 사이드 메뉴에서 쿠폰함 클릭
7. 사용완료된 쿠폰 확인
8. 사이드 메뉴에서 충전금 2,000p 확인
9. 모두의주차장 앱에서 주차권 결제할 때 2,000p 사용가능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9 | /리뷰 |
네, 회원님. ㅇㅇㅇㅇㅇㅇ 상담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 별점과 함께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모두의주차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작성하기 ☞ https://www.ㅇㅇㅇㅇㅇㅇ.com/appdown/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8 | /결제 불가 |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을 텐데. 현재 PG사 변경으로 인해 결제 승인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원활한 결제 진행을 위해 기존에 등록해주신 카드는 삭제 후 재등록이 필요 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어플 접속 > 상단 좌측 三 클릭 > 프로필 클릭 > 카드 선택 > 삭제 후 > 카드 재등록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7 | /개인정보알림 |
안녕하세요, 회원님.
동일한 알림을 중복 수신하여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 보호법의 의거하여 회원님들에게 개인정보 이용, 제공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ㅇㅇㅇ은 가입 경로마다 별도의 계정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ㅇㅇㅇ을 가입하신 수단(경로)에 따라 각각의 알림을 발송하게 됩니다.
ㅇㅇㅇ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해당 알림은 법정 고지 의무에따라 발송된 알림으로 연 1회 발송되고 있는 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ㅇㅇㅇ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경로로 탈퇴 가능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좌측 상단에 三 클릭 > 톱니바퀴(환경설정) 클릭 > 하단에 회원탈퇴
가입 계정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문의사항' 과 '휴대폰 번호'를 띄어쓰기와 '-' 을 제외하고 알려주시면 조회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 01012345678)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6 | /환불_공유 |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유주차장의 경우 결제 즉시 주차 시작으로 간주되며 부정주차, 공사 등의 현장 이슈가 있을 수 있어 여유시간 10분을 추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정주차가 있다면 차량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하여 출차 요청을 해주시거나 앱 내 주차권에서 10분이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고 10분 이내 취소하지 못하셨을 경우 결제 후 2시간 이내 부정주차, 공사 등 증빙 사진 첨부하여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2시간이 경과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 내용은 공유주차장 주차권 결제 전후로 안내드리고 있어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5 | /기타_쿠폰 |
안녕하세요. 회원님.
카드사 쿠폰 발급은 아래 내용에 맞춰서 등록해주시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1. 나이스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서 해당하는 카드사 상품의 '제 3자 정보제공동의' 진행 여부 확인
2. 모두의주차장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앱_kko)
3. 모두의주차장 회원가입
4.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계정관리 클릭
5. 연락처 인증 진행
6. 사이드 메뉴에서 쿠폰함 클릭
7. 사용완료된 쿠폰 확인
8. 사이드 메뉴에서 충전금 2,000p 확인
9. 모두의주차장 앱에서 주차권 결제할 때 2,000p 사용가능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
34 | /리뷰 |
네, 회원님. ㅇㅇㅇㅇㅇㅇ 상담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 별점과 함께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모두의주차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작성하기 ☞ https://www.ㅇㅇㅇㅇㅇㅇ.com/appdown/
|
사용 | system | 2024-03-01 09:11:24 |
총
48
개
- 1
- 2
- 3
- 4
개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