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로그인 완료 00:00:02
  • IB51
  • OB12
  • 대기8
고객정보
고객명 인입번호 등급
결제정보 카드번호 CVC
등록 배송지
최근 구매 내역
주문번호 123456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스 (500g)

1봉8,800원

배송준비중10/29 도착예정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밀키트 (1129g)

1개13,900원

배송준비중10/29 도착예정

[아티제] 에쉬레 롤케이크 (330g)

1개18,900원

배송준비중10/29 도착예정

[내추럴라이즈] 포스트바이오틱스 (250g)

1통12,310원

배송완료10/28 도착

[동원] 참치캔세트 (10캔)

150gX10캔17,990원

배송완료10/28 도착

고객 패턴 Summary
문의유형 예측
이번 콜의 유형은 배송문의 (으)로 예측됩니다.
교환문의 정보변경 상품문의 주문
추천 정보
구분 상품명 배송여부 상세
냉동식품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스 (500g) 배송준비중
냉장식품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밀키트 (1129g) 배송준비중
냉동식품 [아티제] 에쉬레 롤케이크 (330g) 배송준비중
건강식품 [내추럴라이즈] 포스트바이오틱스 (250g) 배송완료
가공식품 [동원] 참치캔세트 (10캔) 배송완료
관리자 공지

동북1 냉동/냉장 물류센터 - 일부 고장 이슈 발생

서울시 일부지역 냉동/냉장 식품 배송 지연
(성동구,광진구,동대문구,중랑구)

보상 포인트 일괄 지급 완료 안내
+ 고객 취소 요청 모두 수용할 것!

실시간 상담

안녕하세요 KS몰 상담사 홍길동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저 문의가 있어서요

네 고객님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정보확인 먼저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 뒤에 4자리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김XX이구요 1134요

네 고객님 소중한 정보확인 감사합니다

고객님 혹시 어제 주문하신 식품 배송건으로 전화주셨을까요?

아 네네 오늘 새벽에 배송이 안왔더라구요

네 고객님 버팔로윙과 생연어, 롤케이크 제품 맞으신가요?

네네 그거요 같이 주문한 다른건 왔는데 그 세개만 안왔어요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서울 일부지역 냉동물류 창고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새벽에 도착하지 못한 건에 대한 보상포인트로 자동 지급 되었구요

해당 제품은 내일 새벽에 배송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됩니다

아 오늘 밤에 지방에 내려가서 내일 새벽엔 집에 아무도 없는데요

혹시 주문취소 될까요

아 네 고객님 상품을 시간 내 배송 못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제품 주문취소 가능한데, 그럼 취소 도와드릴까요?

네네 취소해주세요

네 고객님 해당제품 주문취소 도와드렸습니다

아 네 고맙습니다

네 고객님 더 문의하실 사항은 없으신가요?

네네 없어요

네 알겠습니다 KS몰 상담사 홍길동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이슈어 감지
부정어 금칙어

주문취소

취소

KMS
배송일정 배송취소 배송지연 완료미수령
배송상태
배송준비중 판매자가 고객님의 상품을 주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
배송중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상품을 배송하고 있는 상태
배송완료 고객님의 배송지에 배송 상품이 도착한 상태
배송준비중 판매자가 고객님의 상품을 주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
배송중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상품을 배송하고 있는 상태
배송완료 고객님의 배송지에 배송 상품이 도착한 상태
배송준비 상태가 길어지는 경우

1. 갑작스런 주문량 증가

2. 예기치 못한 상황 (자연재해, 천재지변, 물류이슈 등)

1. 갑작스런 주문량 증가

2. 예기치 못한 상황 (자연재해, 천재지변, 물류이슈 등)

배송준비중 취소를 원할 경우

1. 마이KS > 주문목록 에서 [주문취소] 클릭

2. 취소 사유 선택 > 환불정보 확인 후 [신청]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취소 완료

3-1. 배송 전 상품은 즉시 승인 취소 완료

1. 마이KS > 주문목록 에서 [주문취소] 클릭

2. 취소 사유 선택 > 환불정보 확인 후 [신청]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취소 완료

3-1. 배송 전 상품은 즉시 승인 취소 완료

상담이력
상담유형
CS처리 상태
상담내용

2022년 10월 28일 09:02:00 김XX의 고객님의 배송전 주문취소 요청으로 주문취소 접수함

사유: 물류창고 문제로 인한 배송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