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현황
인입호 응대호 응대율 포기호 포기율 고객대기
34 33 97.06% 1 2.94% 0
상담원 근무현황
로그인 대기중 통화중 후처리 발신 발신중 기타업무 교육 식사 휴식 유휴 게시판 합계
0 0 0 0 0 0 0 0 0 0 0 0 0
시간별 통계
1팀
No 상담원명 내선번호 상태 감청 결과시간 I/B O/B시도 O/B통화
1 전경아 2053 후처리 00:01:16 63 15 5
통화시간 대기 휴식 식사 교육 미팅 작업 채팅
03:01:35 00:41:27 00:30:09 01:00:00 00:52:08 00:40:45 00:13:07 01:22:15
2 전경아 2053 통화중OUT 00:01:16 63 15 5
통화시간 대기 휴식 식사 교육 미팅 작업 채팅
03:01:35 00:41:27 00:30:09 01:00:00 00:52:08 00:40:45 00:13:07 01:22:15
3 전경아 2053 통화중IN 00:08:09 63 15 5
통화시간 대기 휴식 식사 교육 미팅 작업 채팅
03:01:35 00:41:27 00:30:09 01:00:00 00:52:08 00:40:45 00:13:07 01:22:15
4 전경아 2053 후처리 00:01:16 63 15 5
5 전경아 2053 휴식 00:01:16 63 15 5
2팀
No 상담원명 내선번호 상태 감청 결과시간 I/B O/B시도 O/B통화
1 전경아 2053 후처리 00:01:16 63 15 5
2 전경아 2053 후처리 00:01:16 63 15 5
3 전경아 2053 통화중IN 00:07:23 63 15 5
4 전경아 2053 통화중OUT 00:04:16 63 15 5
5 전경아 2053 통화중IN 00:01:16 63 1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