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로그인 완료 00:00:02
  • IB47
  • OB322
  • 신규37
  • 기존11
  • 결제5
상담저장
고객정보
고객연락처 사업자등록번호
문의내역
지식검색

홈페이지 번호수정

5시간 전 수정

한국클라우드 요청용

9시간 전 수정

Untitled

2일 전 수정

IVR이란 무엇인가? (*이미지출처 : 위키페디아) IVR은 전화 응답을 "사람"대신 "시스템"이 자동 응답하는 것입니다. 수신 및 발신 정보의 교환은 "푸시 조작"과 "음성"으로합니다. 전화 응답이나 응대 도구로 콜센..

IVR 구성도

1달전 수정

디자인팀 시안_0422

1달 전 수정

VOC(Voice of the Customer) 시스템은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유입되는 고객의 소리를 통합하여 관련정보와 업무를 통합 제공하여 업무 프로세스, 마케팅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스템 을 말합니다.

VOC

1달 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