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3
CTI 현황 CTI
인입호 응대호 응대율 포기호 포기율 고객대기
34 33 97.06% 1 2.94% 0
상담원 근무현황 call
로그인 대기중 통화중 후처리 발신 발신중 기타업무 교육 식사 휴식 유휴 게시판 합계
0 0 0 0 0 0 0 0 0 0 0 0 0
상담원 현황 Status
1팀
No 상담원명 내선번호 상태 감청 결과시간 I/B O/B시도 O/B통화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2팀
No 상담원명 내선번호 상태 경과시간 I/B O/B시도 O/B통화
1 이승구 9576 후처리 00:01:16 63 15 5
2 박지연 9577 통화중IN 00:00:33 85 0 0
3 서지우 9578 통화중IN 00:05:04 52 0 0
4 이민기 9579 통화중IN 00:06:51 84 0 0
5 이라온 9580 통화중IN 00:00:51 48 1 0
6 채현아 9581 통화중IN 00:01:25 87 2 2
7 박세원 9579 통화중IN 00:02:51 54 3 1
8 강한솔 9584 통화중IN 00:00:06 92 0 0
9 나현민 9585 휴식 00:02:01 11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