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는 (Knowledge Management System) 약자로 “조직 내 경험, 업무 절차, 스킬, 전문가의 식견 등의 실용적이 지식'으로 가치 창출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DX플랫폼 디자인팀에서 제작된 '씨앤에이아이 KMS(지식관리시스템)'를 영상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편리한 고객경험' 을 제공하는 CNAI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상담원이 상담중 CHive-CX 서비스인 'KMS'의 지식검색을 통해 다양한 지식을 쉽고, 빠르게 검색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수 있습니다.
씨앤에이아이 KMS(지식관리시스템) 도입으로 '누구나 전문 상담원'이 될수 있습니다. 신규 입사한 상담원들이 다른 동료 및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전 '검색을 통해 전문지식을 스스로 학습' 하고 성장할수 있습니다. 업무관련 ‘지식을 공유’ 하여 모든 상담원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일정하게 제공할수 있게 해보세요!
씨앤에이아이 "CHive-CX KMS"로 지식관리를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