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온돌난방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현재의 생활문화에 폭넓게 적용하고자 하는 호야홈택에 씨앤에이아이 CHive-CX 서비스 중 컨택센터 상담 솔루션이 도입되었습니다. DX플랫폼사업부 개발2팀 금일 코드리뷰는 현재 호야홈택에서 사용중인 '컨택센터 상담 솔루션'를 진행 하였습니다.
- DX플랫폼 개발 2팀 신종호차장
우리가 리뷰를 하다보면 본의아니게'이 사람이 나에게 안 좋은 감정이 있나? 라고 비추워질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과정에서 좀 더 상대방을 배려하며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됩니다.
그렇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