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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캣 고객센터, 씨앤에이아이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도입

[2022-04-23]#02 - 씨앤에이아이 소식 | CHive-CX 도입
쿠캣 고객센터,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 로그인 화면
'아시아 No.1 푸드 콘텐츠 기업' 쿠캣이 씨앤에이아이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를 도입하여 쿠캣마켓 고객센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쿠캣 로고

쿠캣은 2013년 음식 콘텐츠 채널인 ‘오늘 뭐먹지?’로 출발하여 현재 ‘Cookat’ 등의 국내외 SNS 채널 통합, 3300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한 아시아 최대 푸드 콘텐츠 기업입니다. 쿠캣은 콘텐츠 기업에 머물지 않고 콘텐츠 채널을 통해 분석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직접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을 기획 및 판매하는 이커머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2019년 5월 자체 구축 독립 몰 “쿠캣마켓”이 탄생되었습니다.

쿠캣마켓 모바일 화면
씨앤에이아이의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로 쿠캣을 이용하는 고객과 고객센터에서 상담하는 상담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통합 UI 제공

고객의 정보, 상담 내용, 후처리, 추후 진행 사항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 제공으로 쾌적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상담이관 기능

상담 중 어려움을 느낀 상담원이 도움 받을 수 있는 다른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확장 가능한 서비스

인/아웃바운드 콜 상담 이외에도, 이메일, 채팅 상담, 문자 발송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연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