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로고
통화중 00:00:13경과시간

콜 현황

47 23 3
로그인 00:00:13경과시간
  • 로그인
  • 상담
  • 기타업무
  • 게시판
  • 물류
  • 교육
  • 식사
  • 휴식
28:13:05남은시간
  • 김상담 10003
  • Supervisor
  • 내 상담 이력
  • 내 정보 수정
  • 로그아웃
김상담 10003
전화 010-1234-5678
채팅 0321111222DE
카톡 0034567890AB
카톡 0034567890AB
메일 address@cnai.kr
게시판 김고객
카톡 0034567890AB
CTI 이력
통계 페이지
상담이력
통화 청취
상담양식 관리
로그인/아웃 로그
사원정보 관리

대시보드

전체

시간대별

카테고리

상담사 실적

목표실적

상담 요약

증감율
-3%
문의 접수 현황
1,243
24시간 내 처리율
98.3%
평균 처리 시간
00:00:00
통계 그래프

유형

통계 그래프

배분/처리 현황

미배분
99
MPD
43
미처리
195
통계 그래프
일간
주간
월간
연간
일간
접수/처리 현황 9월 1주 9월 2주 9월 3주 9월 4주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접수 100 12 555 333 1,000 250 -
처리 100 12 555 333 1,000 250 -
회신율 전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12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24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24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평균 처리시간(B) 00:00:00 00:00:00 00:00:00 00:00:00 -
접수 유형 9월 1주 9월 2주 9월 3주 9월 4주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회원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구독권 500
합계 1,800
평균 처리시간(B)
이슈 유형 9월 1주 9월 2주 9월 3주 9월 4주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클레임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오류 500
합계 1,800
평균 처리시간(B)
월간
연간
일간
주간
월간
연간
일간
주간
접수 시간대 7월 8월 9월 10월 11월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00:00~00:59 100 12 555 333 1,000 250 -
01:00~01:59 500
02:00~02:59 1,800
03:00~03:59
04:00~04:59
05:00~05:59
06:00~06:59
07:00~07:59
08:00~08:59
09:00~09:59
10:00~10:59
11:00~11:59
12:00~12:59
13:00~13:59
14:00~14:59
15:00~15:59
16:00~16:59
17:00~17:59
18:00~18:59
19:00~19:59
20:00~20:59
21:00~21:59
22:00~22:59
23:00~23:59
합계 1,800
평균 1,800
평균처리시간(B) 00:00:00
처리 시간대 7월 8월 9월 10월 11월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00:00~00:59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1:00~01:59 500
02:00~02:59 1,200
03:00~03:59
04:00~04:59
05:00~05:59
06:00~06:59
07:00~07:59
08:00~08:59
09:00~09:59
10:00~10:59
11:00~11:59
12:00~12:59
13:00~13:59
14:00~14:59
15:00~15:59
16:00~16:59
17:00~17:59
18:00~18:59
19:00~19:59
20:00~20:59
21:00~21:59
22:00~22:59
23:00~23:59
합계 1,800
평균 1,800
평균처리시간(B) 00:00:00
연간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09-10 09-11 09-12 09-13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A) 중복접수(%)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휴대폰 본인 인증 5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해외 거주자 인증 1,2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회원 인증 방법 성인 인증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합계 1,800
평균처리시간(B) 00:00:00
주간
월간
연간
일간
주간
월간
연간
일간
주간
상담사 7월 8월 9월 10월 11월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 중복접수(%) 만족도(Y) 만족도(N)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합계 1,800
평균 1,800
평균처리시간 00:00:00
연간
일간
주간
월간
연간
접수/처리 현황 9월 1주 9월 2주 9월 3주 9월 4주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
접수 100 12 555 333 1,000 250 -
처리 100 12 555 333 1,000 250 -
회신율 전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12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24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24시간 이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평균 처리시간 00:00:00 00:00:00 00:00:00 00:00:00 -
상담사 7월 8월 9월 10월 11월 합계 평균 평균처리시간 중복접수(%) 만족도(Y) 만족도(N)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김상담 100 12 555 333 1,000 250 00:00:00 0.0% 500 500
합계 1,800
평균 1,800
평균처리시간 00:00:00
주간
월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