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25년 역사의 AI기술력을 보유한 고객센터 Total 서비스 전문기업
Design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디자인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철저히 분석하여 브랜드에 맞춘 맞춤형 상담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응대는 물론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혁신적인 고객 경험 개선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만족과 비즈니스 성과를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 CX컨설팅
- CX전략도출
- CX분석
- CX관리
고객 경험(CX) 혁신을 바탕으로 CS운영, ASP/FM, 도급/파견, 교육/채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숙련된 전문 인력의 현장 지원과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최적의 고용 환경을 조성하여 인재 양성을 돕고 있으며, 고객이 지속 가능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발맞춰, 만족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CS운영
- ASP / FM
- 도급 / 파견
- 교육 / 채용
Support Customer
Service
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컨택센터 운영에 혁신을 더합니다.
콜 시스템과 AI기반 솔루션과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 기반의 통찰을 통해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고객의 성공을 함께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 콜 시스템
- AI, STT / TTS
- CRM, KMS
- Cloud, IPCC
AICC Platform으로 고객의 VOC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해결하는 과정과 사후 마케팅까지, 전여정의 고객경험 관리
MEET・ C-HIVE
Volume Control Module
- WFMS
- AI 채널라우팅
- 챗봇 / 음성봇
CARE・ C-HIVE
Agent Assistance Module
- 티켓베이스 CRM
- 자동 QA
- SMART KMS
KNOW・ C-HIVE
CX Analysis Module
- VOC 통계 / 분석
- 데이터 Profiling
- Social Listening
TOUCH・ C-HIVE
Sales Improvement Module
- 마케팅 리드 관리
- 카카오 마케팅
- Curation
AICC PLATFORM
- 채널 에디터
제공 - 통합 CRM
서비스 제공 - 상담어시스턴트
서비스 제공 - 통계 분석 리포팅
대시보드 제공
-
인공지능
채널 라우팅음성봇 / 챗봇
(AI / TTS) -
콜시스템
인프라 연결IPCC인프라
(IP PBX / CTI / REC / Web RTC) -
여정 모니터링
수집 및 관리상담 CRM
(티켓 매니지먼트 리드 제너레이션) -
상담지원
시스템 연결자동 QA, KMS
(STT / TA) -
데이터 수집 / 분석
및 마케팅 인사이트VOC 분석,선호도
프로파일링(STT / 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