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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을 긍정적으로! 고객경험관리 | 상담관리 자동화 VOC

[2024-03-29]#13 - 씨앤에이아이 영상 / 디자인팀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는 고객의 전체 여정에 걸쳐 고객의 경험에 추첨을 맞추어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것을 의미합니다.

CHive-CX의 고객여정 관리 / VOC관리
  • 1
    고객 여정 관리
    - 여러 채널로 유입된 고객의 정보가 기록되고 하나로 연결되어 고객 여정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상담 품질 향상(상담원 생산성 향상)
    - 자동화 프로세스: 검색, 분류, 배분/이관, 채팅 자동 종료, 챗봇, CRM
    - 원활한 사내 협업: 사내 내부 채팅 기능
    - 온보딩 효과: CRM(고객정보연동)으로 상담사 스킬 향상
  • 2
    VOC관리
    - CHive-CX 서베이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고객의 만족도, 불만, 의견 등을 수집 받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문제점 및 개선 방향에 대해 인지하고 긍정적 고객경험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CHive-CX"고객경험관리"로 기업과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