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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대로 빠른 니즈 해결, 셀프서비스! | IVR 챗봇 FAQ

[2023-09-12]#11 - 씨앤에이아이 영상 / 디자인팀
컨택센터의 셀프서비스

셀프서비스는 이미 일상생활에서 많이 녹아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셀프서비스는 컨택센터에서 기업에게 수익 증대의 역할을 하며, 고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줄 수 있어 선호합니다.컨택센터에서는 단순상담건을 Self Service로 처리하여 상담원 업무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시키고, 콜 폭주시 신속 정확한 연결로 대기 지연으로 인한 고객 불만이 감소되면서 고객과 상담사 모두에게 좋은 효과를 줍니다.

CHive-CX의 셀프서비스 기능은?
  • 1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24시간 / 365일 응대 , 콜백으로 고객 대기시간 감소, 전문상담원 연결을 위한 라우팅]
    - 고객의 전화 발신 시에 사람 대신 시스템이 자동응답하여, 상담원 연결 없이 시스템과 상호작용하여 정보를 얻거나 원하는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2
    챗봇(Chatbot)
    [단순문의 해결, 상담문의 분류, 자동 메시지 전송]
    - 해당 업종에 맞게 커스터마이징된 질문 및 시나리오로써, 고객은 스스로 원하는 답변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 3
    FAQ(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해결, 상시 게시]
    - KMS(지식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한 FAQ로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과, 그외 원하는 정보에 대한 답을 직접 찾아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습니다.

CHive-CX"셀프서비스"로 기업과 고객 만족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