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원들은 대량의 지식을 KMS(지식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습득하고,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KMS(지식관리 시스템) 내에 고객센터 메뉴얼을 등록하면,
- 업무스킬
- 고객 응대 메뉴얼
- 상품정보
- 필요한 정보 를 숙지해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
1
잘못된 지식 습득이나 지식을 숙지하지 못해서 생기는 오안내를 감소
2
신규 입사한 초보 상담원들이 스스로 학습
3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온보딩(조직내 새로 합휴한 사람이 빠르게 조직의 문화를 익히고 적응하도록 돕는 과정)' 역할
4
상담중 지식검색을 통해 아직 숙지 하지 못한 정보를 파악하고 정확하게 안내
5
초보상담원과 전문상담원의 격차를 감소하여 '상담 품질의 평균 상향화'가 이루어지는 역할을 합니다.
CHive-CX 'KMS(지식관리시스템)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