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소식 레터・영상

CHive-CX 채팅상담 솔루션

[2022-07-12]#02 - 씨앤에이아이 영상 / 디자인팀
채팅상담 서비스 CHive-CX란?

최근 컨택센터, 콜센터에서 CNAI 전화상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채팅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CHive-CX 채팅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빠른상담사 연결, 자동완성 탬플릿, 금지어 /키워등 검출, 동료상담원 초대로 업무 효율성 높이기,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한 화면에서 통합관리' 가 가능하여 고객경험과 상담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습니다.


영상을 통해 다양한 채팅 상담 서비스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편리한 고객경험' 을 제공하는 CNAI 서비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