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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M Pharma CHive-CX 컨택센터 솔루션 도입

[2022-06-01]#03 - 씨앤에이아이 소식 | CHive-CX 도입
CNAI X HEM Pharma, 컨택센터 서비스 CHive-CX, 마이크로바이옴 레포트 상담예약시스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이치이엠파마(HEM Pharma)에 2022년 6월1일 씨앤에이아이의 '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와 마이크로바이옴 '레포트 상담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HEM Pharma는 미생물 전문 기업으로써 2017년 1월 ㈜홀잡펠이펙티브마이크로브스 사업개시 (2016.12.30 설립 등기)를 시작으로 사람의 몸을 구성하고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는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개발을 통해 사람에게 건강한 삶을 돌려 드리기 위해 확고한 비전을 갖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HEM Pharma 로고 컨택센터 솔루션[CHive-CX]
데스크탑으로 상담중인 남자 상담원 그림
통합 UI

고객정보, 상담 내용, 후처리 등 진행사항 한눈에 볼수 있는 인터페이스 제공

상담이관 기능

고객상담중 어려운 상황에서 관리자나, 동료 상담원에게 이관하여 고객 문의 해결

다양한 서비스

콜 상담 이외에 문자 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연동됨

씨앤에이아이는 '마이크로바이옴 레포트 상담예약시스템'으로 고객과 상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주요기능
  • 상담 예약 설정
  • 동시 예약 가능
  • 최대 예약 가능일 설정
  • 예약 시간, 간격
  • 상담 예약시간
  • 고객이 상담 예약 등록시 예약 시간 2시간전 문자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