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CHive-CX 서비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동종 업계에서 앞서고 있는 기술력, 고객센터 운영 로직의 높은 이해도를 가진 개발자님들, 그리고 비즈니스에 맞게 컨설팅 및 구성이 가능한 프로그램이었기에 '쿠캣'만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시장에는 다양한 고객 상담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부분 업종이나, 고객사별 비즈니스의 특성보다는 일반화 되어 있는 고객센터의 상담 기능에 중점을 두어 사용해야 했습니다.
일반적인 상담프로그램만으로는 '맞춤형 상담 만족과 비즈니스 특성을 살린 고객 서비스 경험'을 주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또한 VOC 분석 입장에서도 일반적인 데이터 보다는 '다양하고 양질의 고객 상담 데이터'가 쌓여야 고객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점에서 CNAI와 자사와 가장 잘 맞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현재 사용은 하고 있지 않지만, 많은 상담 프로그램 소개중에서 '차세대 AI기술 역량'을 가진 곳은 몇군데 만나지 못했습니다. 잠재적으로 자사의 고객 상담 서비스 확장 및 신기술에 대응하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으로 CNAI컨택센터 솔루션 CHive-CX서비스와 함께하기로 결정했습니다.